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고백을 받았는데용.....ㅎㅎ

사는이야기 > 자유로운 10대 98년생이될래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599 주소복사

2014-07-30 20:03  |  134.***.206.***

 

 

ㅎㅎ... 제가 고백을 받앗는뎅....

 

친구의 전남친이에여;;;;;;;;;

 

사귀면 전 나쁜애가 되겟죠.....;;

 

여자애들 사이에 소문이라도 나면..에효..... 고백안받아주는게 낫겟죠?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자유로운 10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오랜만에 오늘 점심은 외식~~~ㅋ_ㅋ 키드캐드슨 864 07-29
힘빠지는 월요일이에염 ㅡㅡ;;;; 미운오리시끼 791 07-28
카톡 안하시는분 있나여???? 사슴같은눈 824 07-27
고교생들이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가 어디죠? 지연러브러브 1073 07-26
배탈나서 이틀째 강제금식중임다... 새신을신꼬 764 07-24
아 ㅡㅡ; 새신발신었는데 비때문에.. 콩닥콩닥 858 07-24
크어 어제 저녁에 먹은게 아직두 체했어요ㅠ 별빛멜로디 721 07-23
씨스타 뮤비 보신분?????ㅎ 충청사람 843 07-23
세시까지 학원인뎅 ㅋㅋ 땡땡이쳤어요 아침마다고구마 767 07-22
친구가 저희 부모님 욕을 해요 La belle 751 07-22
일요일인데 머하심요?ㅋㅋ 브렌드로저스 801 07-20
친구네서 술먹다 걸렸어요 ㅠ 아니아니오 572 07-19
5년된 친구가 있는데요.. 아이라이크유 652 07-18
오늘부터 운동하려고 일어났어요!!!ㅋ 찹쌀또옥 796 07-18
좋아하는 남자한테 고백해보신분!!! 자자자잠깐!!! 764 07-17
벌써 새벽 세시가 넘었는데 잠은 안오공 ㅠ 혼자있꼬시포 791 07-17
이따 친구들 만나는데 뭐먹을까요?ㅋ [2] 엔젤링티 609 07-16
진짜 요즘 완전 방콕이네여 [1] 뚜비냐옹 648 07-16
18세 고등학생이 악어잡았대요 ㄷㄷㄷ [4] IMAGE 수취인불명 1016 07-15
고등학생 평균 취침시간....ㅠㅠ [2] 줄넘기200개 1064 07-15
오늘 같이 더운날에는...ㅠ [4] 은근히꼴통 662 07-12
흐앙 배탈났어요.. [2] 10대는즐거워 604 07-12
앞머리 자를까요 말까요 ㅠ [3] 윈디윈디! 506 07-11
요즘 아이돌팬의 마인드 ㅎㅎ 공감 [4] IMAGE 트와일라잇 818 07-11
7월 모의고사 등급컷 뽀미 1154 07-10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