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욕쟁이 남자친구때문에 스트레스;; [8]

사랑이야기 > 내 남자 뒷담화 우에노주리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845 주소복사

2014-07-30 17:43  |  168.***.98.***

 

님들 남자친구도 욕 자주 하시나요???

남자들 원래 친구들이랑 있으면 욕이 일상언어라고는 하지만

저한테까지 폭언을 퍼붓고 그게 일상언어인 사람은 어떡해야될까요???

저는 솔직히 친구들이랑 대화를 할때도 욕은 잘 안쓰는편이라

처음 남자친구 만날때 정말 많이 당황스러웠거든요.

근데 처음에는 저한테 욕은 안했어요;;

좀 시간이 지나니까 이제 저한테 뭔년아 뭔년아 는 기본....

친구들한테 하는 욕을 저한테 하네요 ;;;

제가 그때마다 왜그래~ 이러면서 웃으면서 넘겼던게 독이었나봐요...

진짜 스트레스 받아요...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8건)

등록
  • ㈜브라질월드컵  2014-07-31 22:12 | 115.***.171.***

    추천 0

    총체적난국이군

  • 꾸이꾸이  2014-07-31 20:20 | 163.***.163.***

    추천 0

    꾸루비마망님 댓글 공감....

  • 뚜루비마망  2014-07-31 17:10 | 60.***.47.***

    추천 0

    패션왕권죠ㅇ 님아 ㅋㅋㅋㅋㅋ 말이 되는 소릴해라. 니같은년때매 저런 남자새끼들이 당당한거야. ㅉㅉ 창피한줄도 모르고 아무댓글이나 싸지르기는

  • 패션왕권죠ㅇ  2014-07-31 14:20 | 60.***.102.***

    추천 0

    .... 이런 여자들이 있으니 이런 남자들도 있는거아닌가

  • 웃기고앉았군  2014-07-31 12:40 | 143.***.10.***

    추천 0

    헐;;;;;;;;;;;;;;

12

내 남자 뒷담화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남자친구 집착이 너무 심해요 [4] 레이저프린터 1046 07-30
남친 전여친 깝니다......ㅡㅡ [2] 을의연애 732 07-29
밤새 연락없는 남친때문에 한숨도 못잤어요 [2] 검정떡뽀끼 1118 07-29
남친이 좀 심하게 쪼잔해요 ㅡ_ㅡ [7] 이런장미봄 975 07-27
제 신랑이 돈을 너무 막써요... [5] 신랑지갑 1059 07-26
남친이 계속 카톡을 씹어요.. [11] 부르르르 920 07-24
노홍철 따라하는 남친땜에 죽겠어요.. [14] IMAGE 쩡유니 1611 07-24
1주년 기념일 까먹은 남친 ㅡㅡ [8] 클쓰천사 1497 07-23
점심약속을 갑자기 깨네요.. [3] 이상한일이야 718 07-23
절 자꾸만 의심하는 남친...어쩌죠 [8] 치킨부르기 800 07-22
휴...어장관리하는 남친새끼....... [3] 언제나함께햅 733 07-22
질투가 너무 없는 내남친;; [5] 나이스빠레 942 07-20
결혼에 대해 너무 부정적인 남자친구.. [3] 폴리폴라 888 07-19
제 성형사실을 까발리고 다니는 남친.. [7] 행복한진시리 833 07-18
남친이 점점 싸가지가 없어져요 [2] 럭키럭키걸 895 07-18
남친이 자기 부모님한테 막대해요.. [15] 여보세요??? 1021 07-17
뒷담화는 아니지만..남친이 잘해줘서 이상해요 [2] 위험한설리번 913 07-17
남친이 계속 약속을 깨네요;;;;; [6] 이번여름대박 783 07-16
남자친구가 너무 못생겼어요 [3] 문채쓰리 1665 07-16
항상 자기스케줄에 맞추라는 남친 ㅡㅡ [11] 셀카중독녀 971 07-15
돈 쓰는데 너무 인색한 남자친구.. [3] 바나바나 1435 07-15
스킨십을 너무 좋아하는 남친 [4] 무하안!도-전 1216 07-13
남자친구가 자꾸 제친구들을 만나고싶어해요ㅡㅡ [12] 줄넘기200개 779 07-13
남친이 저를 피하는거같아요....;;; [7] 폴디블리 764 07-12
살찌고 못꾸민다는 말에 상처받았어요 [5] 폭염주의보 612 07-12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