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남친손이 자꾸 가슴쪽으로..ㅠ [6]

사랑이야기 > 비밀남녀 스님저에요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1168 주소복사

2014-07-30 17:31  |  116.***.57.***

사귄지 20일도 안된 커플인데염.....
아 스킨쉽 땜에 너무 고민이에요 ㅜ

저는 지금 상태론 걍 키스까지만 괜찮다고 생각하거든요?

그 이외에 스킨쉽은.......... 음...................... 좀 그래서...................ㅜㅜ

저번에도 남친 손이 가슴으로 슬금슬금 몇번 올라왔었어요...


한 몇번은 자연스럽게 넘어가다가 저번에 솔직하게 이야기를 했었어여..

걍 아직은 너무 이른 것 같다구..
정색은 안했어영 ㅜ

그 때 이야기 했았으니까 잘 알아들을 줄 알았는데

오늘 또 영화관에서 손이 가슴쪽으로 올라오더라구요?

가슴이 작아서 컴플렉스이기도 하고..
이런 스킨쉽 때문에 전남친이랑 몇번 문제가 있었거든요..

그때 구남친이 뭐 자기가 남자로 느껴지지않는거냐,

가슴 만지는거 소원인데 그것도 안되냐면서 대고만 있게 해달라

일케 사정사정 했단말이에요..................................................

괜히 이런 스킨쉽 문제로 구남친처럼 관계까지 틀어지는거 아닌가..

이런 생각이 계속 들면서 기분이 안좋아지더라구요. 걱정도 되고..............
그래서 집 오는 내내 남친이 화났냐고

남친도 제 태도 때문에 기분 좀 상해하는 것 같운데..

 

이럴 땐 어찌해야하나요 ㅜ________ㅜ ????????????????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6건)

등록
  • 네하면아니오  2014-07-31 00:14 | 218.***.100.***

    추천 0

    ㅎㅎㅎㅎㅎㅎㅎㅎ 남자분께서 상당히.....별로시네요

  • 삥꾸담요  2014-07-30 20:41 | 58.***.232.***

    추천 0

    20일이면 .....아직 이른듯

  • 머리말리기귀찮  2014-07-30 19:46 | 111.***.137.***

    추천 0

    남자도 참 그렇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정사정하고잇냐 그걸 어휴

  • 어디잘사나봐  2014-07-30 18:52 | 154.***.209.***

    추천 0

    대고만 있게 해달라는거 왜ㅔ 웃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큐티프리티  2014-07-30 18:13 | 58.***.200.***

    추천 0

    ㅜㅜ 너무 보수적이신거아니에양?

12
비밀남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음담패설이 심한 남친의 친구들 [5] 앙체리님 939 07-29
처녀 아니면 안만나는 남친;;;; [7] 밥대용>__< 1210 07-29
키스를 싫어하는 남자친구 ㅡ.ㅡ [2] 아싸짱짱맨 970 07-27
남친이 음란마귀가 꼈나봐여........... [6] 제엔자앙하알 1182 07-26
남친이 분위기가 없어요......ㅋㅋ [4] 두개의별 529 07-24
스킨십을 싫어하는거랑 서운해하는거.. [2] 새벽꽃사슴 714 07-24
자연스런 스킨십으로 내남자만드는법 [4] 바보처럼 1090 07-23
남자들 술마시고 스킨십좀 안했으면... [7] 헬로차차 1077 07-23
요즘 모텔의 영업전략 [9] IMAGE Bonge 2369 07-22
요즘 참... 연애하면서 덥다고 모텔들 ... [2] IMAGE 쭈꾸미 1446 07-22
제게 과거를 털어놓은 남자친구 ㅠ... [4] 핑크색리본 750 07-22
남친의 스킨십이 더럽게 느껴져요ㅡㅡ [3] advice u 938 07-22
20대초반남녀 스킨십 어느정도가 적당하다... [9] 몰래살짜쿵 1025 07-20
남자심리를 도통 모르겠네요 ㅡㅡ [7] 폭죽터져랏 751 07-19
영화관에서 자꾸 스킨십하는 남친 ㅡㅡ [4] 수호요정 1189 07-18
속궁합이 안맞아요.. [3] 세계최고멋진 2147 07-18
제가 자취하는데..남친이 자꾸 오려고 해요ㅠㅠ [5] 방언제치워 1220 07-17
가슴수술할건데 남친한테 뭐라고 말하죠ㅋ [3] 빠져들어간다 703 07-17
남자친구랑 백일정도 됐는데요.. [5] 밀크티빙슈슈 877 07-16
남자친구랑 스킨십 자주하시나요????? [2] 기도해기도해 1004 07-16
남친이 야동보는게 싫어요 ㅠ [7] 내말을들어봐 983 07-15
여자가 먼저 스킨십하면 안되나용? [5] R=VD 805 07-14
키스못하는 남친.....ㅡ.ㅡ^ [4] 쉴드노노해 1035 07-13
스킨십을 안해주겠다는 남친....;; [3] 생일날가입함 1012 07-13
키스할때 손은 어디에다 두시나요??? [4] 동정할거면돈으로줘 818 07-12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

@배너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