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우울증 앓고 계신분들 있으신가요.. [2]

사는이야기 > 무덤까지 비밀 절망절망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596 주소복사

2014-07-30 16:52  |  121.***.93.***

 

 

우울한게 너무 힘드신 분들..

우울증 앓고 계신분들 있으신가요?

 

전 갈수록 더 힘들어지네요..

근데 이걸 낫고 싶다는 욕심조차도 없어요..ㅎㅎ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2건)

등록
  • 성냥팔이재림  2014-08-05 23:35 | 61.***.69.***

    추천 0

    그마음자체가 우울증인건데 얼른 치료받으세여

  • 거슬리는너  2014-08-05 22:42 | 137.***.110.***

    추천 0

    왜그러세요.. 병원가보세요..

1

무덤까지 비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동생이랑 저녁메뉴 고르다가 싸웠어요 [4] 고민고민하지마 679 07-29
자꾸 가르치려드는 친구 어찌하죠 [5] 요즘바쁜가yo 1095 07-28
아...친구 세시간동안 기다렸어요.. [11] 바닐라코 763 07-27
흐어........어제 주민등록증 잃어버... [3] 버벌진트 841 07-24
얄미운 친구땜에 고민이에요 [2] 매드클라운 841 07-24
더이상 살기가 싫어요.. [5] 최패션왕 884 07-23
절교한 친구가 엄마한테 연락을 해요;; [3] 박재범강아지 717 07-23
병원에 다녀왔어요.. 우울증이라네요.. [2] 보리엄마에요 672 07-22
동생여친이 맘에 안들어요 ㅡㅡ;; [4] 멍왈왈낑깽 652 07-22
제가 돈을 못모아요ㅠㅠ [2] 안되나요? 976 07-20
혼자 속앓이 중이에요.. 어떻게 해야할지 ㅠ [5] 슬픈울음 863 07-19
지갑을 잃어버렸어요 ㅠㅠ [3] 세계최고멋진 705 07-18
너무 억울합니다...... [1] 안녕이제그만 894 07-18
여러분은 비밀 잘 지키시나요... [5] 신길역5번출구 618 07-17
내 고민은 아무것도 아니라는 친구... [6] 슈트레제 816 07-17
수요일만 되면 왜 기분이 우울한건지.. [2] 머릿결내놔 683 07-16
하객패션이요.. [5] 이번여름대박 999 07-16
신세한탄좀 하고 갈게요... [3] 나는야흥녀 931 07-15
아 ㅠㅠ 일이 손에 안잡혀요..... [2] 니들이해그럼 864 07-15
우물안개구리........... [4] 회색빛하늘 571 07-11
제가 질투가 심한거같아요.. [7] 목욜을기억해 909 07-11
저는 속이 진짜 좁은가봐요.........ㅋㅋ [5] 꿀꿀이의하루 547 07-10
친한친구랑 싸웠어요. 이유좀 봐주세요 [3] 중YO해YO 878 07-10
공중 목욕탕 물 좀 아껴씁시다! [4] 멜로디 769 07-09
세탁소 옷 분실..ㅠㅠ 정말 속상하네요.. [8] 멜로디 1019 07-09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