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뷰티

  • 뷰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종아리보톡스 맞으면 살빠져요??? [3]

뷰티 > 쭉빵 바디성형 7월ㅃㅏ욤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641 주소복사

2014-07-29 17:42  |  122.***.66.***

 

종아리살이 고민인데.. 종아리보톡스가 있다고 해서요 ㅠ

 

종아리보톡스 맞으면 살빠지는건가요?????

 

효과보신분들 ㅠㅠ 있나요?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3건)

등록
  • 연보라색자전거  2014-07-29 20:14 | 180.***.174.***

    추천 0

    보톡스 맞으면 그래도 효과있다고 하더라구용~~ 살에는..별 효과없을듯????

  • 굿bye-♪  2014-07-29 19:25 | 128.***.6.***

    추천 0

    살빠지는거 아니에용 ㅋㅋ 알없애주는거에용!

  • 달달한베리베리  2014-07-29 18:19 | 120.***.59.***

    추천 0

    종아리보톡스는 살이 아니라 근육을 없애주는건뎅..

1

쭉빵 바디성형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여름에 지방흡입.. 안하는게 낫겠죠?? 여름이시르다 1095 07-28
가슴수술 4일째...얼른 푸르고 싶어요!! [1] 챠밍한여인 638 07-27
종아리 보톡스 맞아보신분 강동원여친 865 07-26
가슴수술하려고 돈모으고있어요....ㅋ 헬렌켈러님 793 07-24
지흡 고민중이에요....... 우라질레이션 692 07-24
허벅지안쪽살 빼는건 지흡뿐이겠죠 ㅠ 헹키베베 672 07-23
가슴필러 후기보면 하고싶은데..ㅠㅠ 알러뷰쏘쏘 1589 07-23
지흡하고 와서 컴터중..ㅠㅠ [4] 돌아봐줘 997 07-22
종아리보톡스 맞고 워터파크가도 되나요? [3] 전쟁은싫어 934 07-22
지방분해주사맞았는데 어지럽네요 ㅠ [4] 고양고양해 807 07-20
미니지방흡입이랑 지방흡입이랑 뭐가달라요? [2] 중계일호 647 07-19
다리에 너무 살이쪄서 지방분해주사 맞으려... [5] 잔망스럽다얘 747 07-18
가슴수술했는데 보형물이 터졌다네요 ㅠ [4] 자유민주주의 884 07-18
가슴수술 한달째인데.. [1] 니,기엽네? 890 07-17
얼굴은 안무서운데 왜 몸성형은 무서울까요 ㅋ [2] 그것은오예~_~ 1068 07-17
팔뚝 지흡 두번했는데 효과가 없음요 ㅠ [1] 스위트콘 767 07-16
허벅지경락vs허벅지지방흡입 [3] 고냥아 1037 07-15
가슴필러 부작용 ㅠ [3] 흥부가기가막혀 1762 07-15
지방흡입하고 싶은데 ㅠ 자신이 없네요.. [1] 아니요~왜요? 835 07-15
가슴필러도 있네요 헐...... [2] 윈디윈디! 623 07-11
팔뚝 지방흡입 병원 알아보는데 ㅠㅠ [3] 루시리우 907 07-10
힙업 수술 무서워요 ㅠ [1] 에렌 920 07-09
가슴 성형하고 팔 사용하기 힘든가요?! [1] 유리님 808 07-09
내일 미니지방흡입수술 합니당 ㅠ [6] 애교왕왕이 1000 07-08
팔다리 제모시술 받으시나요?????? [3] 루리두리냠!!! 747 07-08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