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남친, 그여자, 저 이렇게 삼자대면하기로 했어요. [14]

사랑이야기 > 바람 바람 바람 하늘보이는창 신고하기

추천 4 조회 881 주소복사

2014-07-29 17:31  |  152.***.112.***

 

남친이 바람핀걸 제가 알아버린 상태구요.

 

남친은 지금 잘못했다고 싹싹빌고 난리입니다.

 

저 어차피 남친이랑 헤어질건데,

 

헤어지는 판에 재밌는 꼴좀 보고 헤어지려고요.

 

남친, 그 바람핀여자, 저 이렇게 삼자대면 하기로 날잡았습니다.

 

남친은 제가 용서해준다는 조건 하에 이런 자리 만든거구요.

 

용서요?? 용서는 무슨 ㅋㅋ

 

이 두명 개쪽주고 저는 나올거에요.

 

재밌는 구경하실분들 제가 장소알려드릴테니 오실래요? ㅋㅋㅋ

 

너무 열받네요 진짜.

 

1년 연애가 이렇게 끝날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추천 4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14건)

등록
  • 짱짱걸  2014-08-20 16:23 | 114.***.142.***

    추천 0

    하아 겁나속시원 ㅎㅎㅎㅎㅎㅎㅎ

  • yuna kim  2014-07-30 06:46 | 164.***.55.***

    추천 0

    님아 화이팅요 ㅜㅜ 여자들의 희망이심

  • 삥꾸담요  2014-07-30 06:23 | 58.***.232.***

    추천 0

    아 속시원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내장비만소유자  2014-07-30 04:50 | 165.***.41.***

    추천 0

    진짜샘통이다

  • Punch Drunk Love  2014-07-30 04:40 | 59.***.131.***

    추천 0

    바람피는 년놈들 진짜 이렇게 캐망해봐야되는데 ㅋㅋㅌㅌㅌㅌㅌㅌㅌㅋㅋ

123
바람 바람 바람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가정적인 남편이 바람필수있나요? [5] 나이는비밀 1270 07-27
☆ 바람피는 남자심리 ☆ [11] IMAGE 미래소녀 1457 07-26
블랙박스에 증거남긴 남친 ㅡㅡ..... [7] 루미루미 1122 07-24
바람핀 남자친구 용서했어요 [3] 예쁜여자 1050 07-24
바람피고 사채까지 쓴 남친 ;;;; [8] 가아아아ㅁA 907 07-23
바람피다가 남친한테 걸렸어요.... [5] 그대의마음을 1125 07-23
바람피지맙시다... 여자들도.. [3] 63빌딩사다리 1226 07-22
말도없이 외박한 남편 ㅡㅡ [2] 한벼리뵤리 1122 07-22
바람둥이 여자들의 10가지 특징 ㅋ [5] 우사이 1453 07-20
남친 바람 의심이 들때는 어떻게하면 좋을지.. [2] 아임스타 1077 07-19
바람피워보고싶어요..위험발언인가 ㅋ [9] 리얼리???? 734 07-18
띠동갑남친과 헤어질위기에요.. [2] 휴지통으로 804 07-18
친구가 바람핀 남친을 용서해줬는데 이해가... [13] 쇼핑가믄안대까 1185 07-17
남친 카드내역을 우연히 봤어요...;;;; [8] 승마살파괴 971 07-17
남자친구가 그동안 바람을 피웠었네요..ㅋㅋ [11] 눈썹산 925 07-16
바람피는 심리가 뭔지 진짜 짜증남 [8] 피오여친 806 07-16
바람둥이 특징이라고 하네용 ㅋㅋㅋ [7] 흥부가기가막혀 1188 07-15
바람둥이인가 아닌가 선별법 ㅎㅎ [4] (-)우쮸쮸(-) 804 07-14
바람피는지 의심이 드네요;;;; [3] 네네스노윙 702 07-13
제가 바람기가 너무 심해서 문제에요..ㅠㅠ [2] 말랑카우 726 07-13
바람핀 남자.... 또 그러네요 [6] 타쿠더쿠덕덕 618 07-12
바람핀 전남친은 어떻게 잊어야 하나요.. [4] 말랑카우 1022 07-12
남친 바람 의심하다가 병날거같아요 [7] 울랄라울랄라 864 07-11
남자는 한번씩 바람핀다는말 ㅡㅡ; 이해하세요? [2] 이제는안녕 979 07-10
남친이 바람핀다고 생각하니까 피가 거꾸로... [4] 이세상먹보王 927 07-10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

@배너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