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TV연예

  • TV연예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야구팬 100억 소송 [1]

TV연예 > 스포츠 늬우스 러블리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898 주소복사

2014-07-23 19:24  |  58.***.229.***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HICCUP Site Image


 

 

미국의 야구경기에서 찍힌 모습인데요 ㅎㅎ

자는 모습을 중계중이던 아나운서가 이를 보고 안좋은 해설을 했다고해요!!

이장면은 편집되서 각종 악플에 시달렸다고 합니다.!!

100억을 소송했다고 해요!! 어떤 결판이 나올지! 궁금하네요!~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1건)

등록
  • 하얀핑크  2014-07-23 20:04 | 183.***.62.***

    추천 1

    ㅋㅋㅋㅋㅋ

1

스포츠 늬우스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소트니코바 아이스쇼 IMAGE 푸른꽃밭 607 07-23
김태균 교통사고 IMAGE 내숭걸 725 07-23
기아 유동훈 김상훈 은퇴 IMAGE 소울 1003 07-23
코스타 세스크 루이스 첼시입단 IMAGE 사랑스러워 1181 07-23
백수가 아닌 것 같은 최근한달간 겁나게 ... IMAGE 으앍 818 07-23
무대에서 가장 빛나는 김연아 움짤 IMAGE Xavi Hernandez 1077 07-23
다저스 세명의 에이스 쌍둥이 엄마 530 07-23
너무 부러운 캡틴! 박지성 김민지 웨딩화보 IMAGE 홍이홍홍 606 07-23
호날두, 일본, 아시아 중 최고의 나라 IMAGE 짱구맘 523 07-22
하메스 로드리게스 IMAGE 핫한언니 879 07-22
발로텔리 아스날 IMAGE 아싸구리 598 07-22
커쇼 보복구 IMAGE 꼬마숙녀 729 07-22
맨유의 의리~ IMAGE 로얄패밀리 637 07-22
박인비 홀인원 IMAGE 푸른꽃밭 767 07-22
소트니코바 아이스쇼 [2] IMAGE 흑장미 604 07-22
소트니코바 마오 인증샷 IMAGE 이뻐 591 07-22
김연아 윤채영 우승축하 IMAGE 김까까 715 07-22
메시 세금폭탄 IMAGE 이뿡 771 07-22
수아레즈 바르셀로나 입단식 ㅎㅎ IMAGE 낀카 562 07-22
두산 sk 노게임 선언 IMAGE 소울 732 07-22
박주영이 욕먹는 이유 다시봐도 화가나네 IMAGE 무이비엔 714 07-22
바르샤 유망주 장결희 근황 IMAGE 날보면과제했냐고물어봐줘 858 07-22
국대 차기감독 IMAGE 40은불혹 541 07-22
추신수 멀티히트 IMAGE 아리아리 724 07-22
류현진 주무기 IMAGE 아기사랑 795 07-22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