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뷰티

  • 뷰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필러 싼데서 맞아도 상관없나요??? [7]

뷰티 > 여우들의 성형토크 따아봉!!!!!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1183 주소복사

2014-07-22 18:07  |  158.***.0.***

 

필러 싼데서 맞아도 상관없는지 궁금하네요~~~

 

ㅠ 요즘 가격이 워낙 천차만별이라

 

이왕이면 제대로 맞으려 하는데..

 

싸면 싼대로 효과가 별로겟죠??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7건)

등록
  • 언니!가방좀  2014-07-23 00:51 | 163.***.48.***

    추천 0

    잘못맞으면 부작용나요 ,,..ㅠ

  • 으리으리지키미  2014-07-22 23:18 | 220.***.103.***

    추천 0

    용량 확인하면 괜찬을듯요

  • 박차녈잉  2014-07-22 22:39 | 123.***.108.***

    추천 0

    저 싼거맞앗는데 괜찬앗어영 ㅋㅋ

  • 파마는별로얌  2014-07-22 22:00 | 166.***.226.***

    추천 0

    ㅜㅜ어디맞으시게얌 ?

  • 날아오르라  2014-07-22 21:28 | 202.***.246.***

    추천 0

    이왕이면 제대로 맞으세용 ~~~~~~

12

여우들의 성형토크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쌍수하고 담배펴도 되여..? [4] 히컵깍쟁이 1474 07-22
보톡스 세명모이면 싸대요! 같이갈분?? [4] 이제는그만 568 07-20
눈,코 같이 수술해도 되나요?? [3] 언어9등급 763 07-19
리프팅하려고 하는데 어디서 해야될까여 [5] 인간사료무거 864 07-18
레이저토닝 받아보신분 ㅠㅠ [2] 스위스처녀 871 07-18
윤곽주사라는건 뭔가요??? [2] 판단은내가해 534 07-17
성형수술하고싶은데 부모님이 반대하세요 ㅠ [4] 혼자있꼬시포 930 07-17
보조개수술도 부작용있나영? [1] 버터핑거 984 07-15
필러 종류 ㅠ 어떤거로 선택해야 될지.. [2] 파스타가좋아 555 07-15
윤곽주사 붓기 궁금하네요 [3] 콩가콩가 1255 07-15
코성형이요...ㅠㅠ [3] 라바라바라바 665 07-14
사각턱 보톡스 얼굴살 없애주는거에요? [3] 여전히이뻐 1107 07-12
보톡스가 5만원이면 싼거 아닌가요? [3] 쥬띠메리~♪ 659 07-12
보조개 수술하신 분 계신가요? [4] 도도한G 616 07-11
코필러 가격알아보고있는데.. [2] 레디수플레 824 07-11
쌍수붓기는 얼마나 가는거에요??? [3] 히끅히끅D 776 07-10
쌍수잘하는곳 어딘지 아시는분? [5] 진지공주 889 07-10
쌍수 하고 싶어요!! [3] 리애니 570 07-09
얼굴 지방이식 고민되네.. [2] 꼬꼬마 631 07-09
지방이식이 붓기없다는게 말이되나요? [4] AKA슈플비니 931 07-08
교정하려고 하는데 병원 어디로 다녀야할지.. [3] 뚜벅걸음 712 07-08
다리알 없애는 주사 있다고 하던데.. [3] 모모카 1053 07-08
모공 없애는 피부 시술 뭐가 있나요?! [2] 민정이 746 07-08
쌍수랑 코랑 동시에 수술해도 되는거에요? [5] A0A0A0A 838 07-07
성형하고싶은데 너무 겁나요.....ㅠㅠ [5] ++++++++++++ 674 07-07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