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저 의심병 있는 거 같아요 ㅠㅠㅠ도와주세요 [1]

사랑이야기 > 바람 바람 바람 크크레용팝?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477 주소복사

2015-01-06 18:03  |  169.***.182.***

4년째 연애중인 커플이에요

작년쯤인가 남친이 바람핀건아니고 저한테 말안하고 여사친이랑 둘이서

술먹은거 걸린적 있는데요...그후로 의심병이 심해진것 같아요 ㅠㅠㅠㅠ

솔직히 제 남친같은 남자 없다고 생각하는데요 ㅠ_ㅠ 남자친구는 그후로 제가 신경쓰일까봐

하나하나 다 잘하려고 하는데 저는 뭐든지 의심부터하게되는것 같아요.........

남친이 딱히 뭘 한것도아닌데 ㅜㅜ 의심하고 질투하게되고..ㅠㅠㅠㅠ

저도 제가 이러는게 너무 무섭고 짜증나요...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1건)

등록
  • 자?유?의?여?진?상  2015-01-07 01:11 | 166.***.214.***

    추천 0

    그러다가 결국 남친분이 떠나면어쩌려구요

1
바람 바람 바람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양다리 걸친 전남친 만나고왔어요 [3] 메밀꽃필무렵 550 01-06
배신감때문에 잠이안와요 후르르호로록 553 01-06
쓰레기남은 후폭풍 없을까요? [3] 갑을병정무 596 01-05
바람피는 남친 복수하는방법 [2] 세상엔맛있는게넘많아 815 01-05
바람피는 남자들 제발 정신좀 차리길~~ 캡틴아메리카 353 01-05
양다리 심리.... [3] 크리수? 965 01-04
만약에 남편 바람펴서 아이가 있다면~~ [4] 난감한미녀 538 01-03
친구가 바람핀다고하면... [2] 겨울을부탁해 484 01-02
롬살롱 여자들이랑 놀랐다는 남친 [2] 제이 693 01-02
남자의 바람 어떻게 하시겠어요? [3] 노란종달새 448 01-01
요즘 남자친구 핸드폰을 아에 못건드리게해요;; [1] 사랑은돌아오는거야 552 01-01
바람피지 마세요~ 용수철(24) 587 01-01
남친이 바람피는거 같아요.. lleh 505 12-31
남친 바람피면 바로 [3] 모나리자 599 12-31
바람피다 완전 딱걸림.. 리츠네 465 12-31
양다리 심리..대체 뭘까요>??? 아메의리카노 583 12-31
여자가 모르는 남자 심리래요... IMAGE 취미가뭔데 591 12-31
바람피다 걸렸어요.. 하마새끼 아유미 372 12-30
절대 바람핀 남친은 사귀지 않으리라... IMAGE 빡치는누님 857 12-30
바람피는 남자들의 변명 IMAGE 츄츄베이비 758 12-30
바람난 남친 복수하고싶다...흐... [3] 마음산책 928 12-30
바람피다 걸리면 이렇게 되요! IMAGE 살랑살랑 589 12-30
헤어졌는데 바람같네요 [2] 마음이콩닥콩닥 449 12-30
남친 바람 어떻게 잡지....... [3] oh 예 433 12-29
바람피는 남자는 [4] 스마트세상 527 12-29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

@배너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