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해외 롱디 ㅜㅜㅜ [3]

사랑이야기 > 멀어진 놈놈놈 이놈의감사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735 주소복사

2015-01-06 00:02  |  180.***.230.***

너무 힘든것 같아요!!!!!!!!!!!!!!!!!!!!!!!

해외 롱디 ㅜㅜㅜㅜ 서로 힘든시기에 옆에서 같이 못있는거너무 시러요..ㅠㅜ

 

그냥 보통 평범한 연애 하시는분들 너무 부러워요.........................

서로 힘들어하는거 보이는게 힘드네요 진짜 ㅠ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3건)

등록
  • 러블리임  2015-01-06 14:48 | 116.***.118.***

    추천 0

    롱디중에서 해외롱디가 진짜 힘든거같아요 ㅜ

  • 바람불어다오  2015-01-06 07:00 | 155.***.168.***

    추천 0

    롱디...물론 힘들지만 그만큼 애뜻해져서 만날때마다 넘 좋아요 전 >

  • 산골신부  2015-01-06 00:59 | 143.***.44.***

    추천 0

    ㅠㅠㅠㅠ공감가네요 ㅠㅠㅠㅠ

1

멀어진 놈놈놈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끝이 보이는 사랑 [3] 늑대를잡는여유 634 01-05
원거리 연애 힘드네요 ㅠㅠ [2] 병아리 츄잉 581 01-05
군대에서 연락 오는 남자 ;;? [2] 달걀피부원추 911 01-05
해외 장거리 연애 팁좀.. [1] 설렘은아냐 689 01-04
롱디 연애 힘드네요 [2] 비갠하늘 515 01-03
남자친구군대기다리기힘들때 하나둘셋 877 01-02
나라의몸 가난한 남친 ㅜㅜ [3] th워n 655 01-02
군인남친 휴가 다가온다능!! 어머저건꼭사야되는거지 581 01-01
남자친구 믿음 어느정도에요? [4] 엑소짱 677 01-01
허풍심한사람 젤 질색 시크걸 521 01-01
진짜 짠돌이..;; 안드己1움 470 12-31
어떻게 그럴수가 있나요 대추나무사람걸렸뇌 466 12-31
남친 유학 간데요 ㅠㅠㅠㅠㅠㅠㅠ [2] 강현정 555 12-31
서울 - 부산 장거리 연애 괜찮을까요? [4] 마카롱비싸 597 12-31
잠수이별....... [2] 치명적매력 504 12-31
해외롱디 거의 다 끝나가용~~ [3] 일일충장비 470 12-30
첫 장거리 연애.... [1] 꽃향기그윽 559 12-30
군인한테 제일 필요한거..? [3] 내사랑꿈틀이 461 12-30
휴가나온 군인 남친 모자 선물? [3] 꽃향기그윽 754 12-30
사귄지 한달만에 이별정리중... [1] 이명주 1209 12-29
장거리 커플 오랜만에 보면 안어색해요? [2] 햄볶는여자 548 12-29
군대간 남자친구~~~ 안변하겠져...? [3] 별잉 618 12-29
군인남친 휴가 나와요! ㅋㅋㅋㅋ [2] 꽃다워 658 12-28
해외 장거리 연애하다 헤어졌는데 [2] 초콜렛먹고싶은데 654 12-27
군인 남자친구~~~~ [1] 김칫국 571 12-26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