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TV연예

  • TV연예 베스트
  • 오늘의 테마

헐,.. god 박준형 사고 ㅠㅠ [2]

TV연예 > 연예계 핫이슈 맥플러리 킷캣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418 주소복사

2015-01-03 14:57  |  168.***.56.***

 

 

 

인대파열로 병원치료를 받고 있는 god 박준형.. ㅜㅜ

몸 관리 잘하세요 제발.. ㅜ

만수무강 하셔야 해요ㅠㅠ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2건)

등록
  • Sewol20140416  2015-01-04 00:37 | 163.***.25.***

    추천 0

    전국콘서트까지 다 해주시고ㅜㅜ 늘 막내오빠가 본인나이될때에도 춤출 수 있다면 똑같이 무대에 서겠다는 리더님.. 너무 행복한 2014년이었어요- 2015년에는 더 행복하고 건강하세요!!!!!!!!!!!!

  • 영이샤랑  2015-01-03 19:08 | 124.***.203.***

    추천 0

    그 팔로 전국투어 다 하신거라니 미국 공연까지ㅠㅠ 올해도 전국투어하시려면 몸조심하세요!!!!

1

연예계 핫이슈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원빈 이나영 3년쨰 연애중 ~~ [6] IMAGE f(x)루나 753 01-03
대상그룹 임세령이랑 이정재.. IMAGE 오레오사오레오 646 01-03
이종석 박신혜 수상 축하해요 IMAGE 변백여친나아니잖아... 559 01-03
이정재 공식입장 암행어사.진 557 01-02
제시 최근사진 IMAGE 난니꺼야 넌내꺼고 1225 01-02
효린 에일리 콜라보 쩔드라 IMAGE 나이수 524 01-02
써니 라디오에서 이수만 언급 [6] IMAGE 내이름부르지마 773 01-02
한지민 페이스북 IMAGE ΣºロI친フЙ구己l。 527 01-02
ㅋㅋㅋ sbs 연기대상 한예슬 넘 귀엽더라 IMAGE 와이지 551 01-02
드디어 열애 인정한 임세령 IMAGE 남주사랑파 400 01-02
한예슬 테디 언급 IMAGE ≥_≤ 549 01-02
아... 임세령 이정재 열애라니... ㅜㅜ IMAGE 몽상가. 825 01-02
못알아볼 것 같은 홍수아.. ㄷㄷㄷ IMAGE 망태기 속 김수현 580 01-02
가요대제전 에일리 효린 제시 IMAGE 김아무개_1 481 01-02
연초부터.. 김사랑 셀카... 안구 정화... IMAGE 쌍둥이엄마 492 01-02
보신각 타종행사에서 고아라 사진 IMAGE ☆간달프 화잇트★ 534 01-02
최민수 박영규 최재성 세월호 수상소감 IMAGE 꿈에선 놀아줘 840 01-02
강남 이유리 셀카 ㅋㅎ IMAGE am07:20 437 01-02
하하 연예대상 발언 사과 IMAGE 졸려죽것다이것아 454 01-02
홍은희 인스타그램에 엑소 도촬 IMAGE 오늘도출근 921 01-02
늦었지만 이유리 연기대상 받은거 축하해요 IMAGE 내이름은고난,시련이죠 525 01-02
박슬기 성우발언.. 너무 지나쳤다 [2] IMAGE 다 예뻐 다 사랑스러워 733 01-02
정부와 공무원이 외면헀던 김부선 난방열사.. [5] IMAGE #미련을추하다여기지말것 633 01-01
mbc 연기대상 신동엽이 다 살렸네 ㅋㅋㅋㅋ [7] IMAGE 몽몽이가 몽몽 523 01-01
이병헌 이민정 미국에서 연말과 신년을 [5] IMAGE 맛있는오뚜기밥 570 01-01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