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지갑을 잃어버렸어요 ㅠㅠ [3]

사는이야기 > 무덤까지 비밀 세계최고멋진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691 주소복사

2014-07-18 21:40  |  118.***.108.***

 

어디다 흘리고 왔는지도 모르겠네요 ㅠㅠ

 

에휴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민증 재발급 받아야해요 ㅠㅠㅠㅠㅠ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3건)

등록
  • 행복한진시리  2014-07-18 21:29 | 113.***.19.***

    추천 0

    헐 ㅠㅠ 어케영

  • 곱창주떼  2014-07-18 21:14 | 164.***.191.***

    추천 0

    크억 개인정보 스스로 유출하셧네요 ㅋㅋ

  • 언어9등급  2014-07-18 21:07 | 218.***.224.***

    추천 0

    잘잃어버리는 사람 잇더라구요 ㅋㅋ

1

무덤까지 비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너무 억울합니다...... [1] 안녕이제그만 885 07-18
여러분은 비밀 잘 지키시나요... [5] 신길역5번출구 606 07-17
내 고민은 아무것도 아니라는 친구... [6] 슈트레제 797 07-17
수요일만 되면 왜 기분이 우울한건지.. [2] 머릿결내놔 671 07-16
하객패션이요.. [5] 이번여름대박 986 07-16
신세한탄좀 하고 갈게요... [3] 나는야흥녀 918 07-15
아 ㅠㅠ 일이 손에 안잡혀요..... [2] 니들이해그럼 852 07-15
우물안개구리........... [4] 회색빛하늘 557 07-11
제가 질투가 심한거같아요.. [7] 목욜을기억해 885 07-11
저는 속이 진짜 좁은가봐요.........ㅋㅋ [5] 꿀꿀이의하루 540 07-10
친한친구랑 싸웠어요. 이유좀 봐주세요 [3] 중YO해YO 866 07-10
공중 목욕탕 물 좀 아껴씁시다! [4] 멜로디 749 07-09
세탁소 옷 분실..ㅠㅠ 정말 속상하네요.. [8] 멜로디 997 07-09
저번에 엄마 목걸이 쓰고 망가뜨렸는뎅..ㅠㅠ [4] -폭-풍-흡-입- 919 07-08
친구한테 돈을 빌렸는데..아직 못갚았어요.. [6] 블링포럼 652 07-08
입조심! 입방정!! [4] 민정이 944 07-08
살찌니깐 불편한 것들.. [3] 알록달록 666 07-08
친구가 제 뒷담화를 하고 다닙니다.. [10] 빌루아츠 877 07-07
제 인생이 너무 하찮은것같아요 [10] ♡너의의미♡ 649 07-07
더러워서 같이 못먹겠네.. [2] 광순이 567 07-06
동생 완전 짜증나.. [3] 난이 565 07-06
친구가 임신했어요... [2] 파랑눈 596 07-05
중1인데요..가슴 키우는 방법좀.. [2] 바니바니 1119 07-05
별것도 아닌데 자꾸 짜증이 나요 [5] 에스프레소휩 834 07-05
남자친구한테 거짓말했어요 [5] IMYMEMINE 922 07-04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