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이별 후 우울감..ㅠㅠㅠㅠㅠ [2]

사랑이야기 > 이별 그 후 교정기빨리뺄래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772 주소복사

2015-01-01 18:40  |  118.***.92.***

이별 후 우울하고 슬프고 미치겠어요 ;;ㅠㅠㅠ

기억을 걍 싹 지워버리고 싶네요

새해 시작한지 몇시간안됬는데 온세상이 다 끝나버린것 같은 기분이에요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2건)

등록
  • ㅋㅎㅋㅎㅋㅎ  2015-01-02 03:00 | 163.***.135.***

    추천 0

    헐...님 힘내요 ㅠㅠㅠ

  • 백프로  2015-01-02 01:00 | 154.***.218.***

    추천 0

    ㅠㅠㅠㅠㅠㅠㅠ

1

이별 그 후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저한테 매달리지마라고좀 쓴소리좀해주세요 ㅠㅠ [3] 레몬찜 579 01-01
정말 좋아했는데.. 아나ㄴㅣ스 448 01-01
너무 보채는 동생같은 남친.. 샤레드 606 12-31
이별하고 오는길..... [2] 극단적인소심형 483 12-31
크리스마스에 헤어졌네요.. 제가반해버린 424 12-31
이제 그냥 독신으로 살려구요 [1] 상큼시큼해 664 12-31
연락문제때문에 헤어졌어요 ;; [6] IMAGE 여신dress 840 12-31
너무 힘드네요.. 밀감 437 12-30
14년 이틀 남겨두고 바이오 314 12-30
너무 보고싶어요 [4] 요기미니셸 554 12-30
이별 후폭풍 없이 끝났네요 ㅎㅎㅎ [2] 핑크데이지 1089 12-30
나쁜 이별은 미련도 없네요 [2] 드르르렁 827 12-30
전 남친 맨정신으로 다시 만나자는데;; [3] 써니세븐 702 12-30
헤어진 이후 꿈에 나온 남친! [3] 가을사랑 687 12-30
다들 전 남친한테 연락 왔다고 하는데... [1] 함께해요 787 12-30
남친 사주때문에 헤어졌어요 [3] 유럽가고파 688 12-30
지금 전남친 만나러 갑니다 가슴실종 645 12-29
헤어지고 비트윈..... [2] ?꼬쿠키 1148 12-29
전남친 재회는 역시 아닌가봐요 [8] 꽃보다초코 1757 12-29
절대 연락하지 말라는 남자 ㅡㅡ [7] 햄볶는여자 1805 12-28
일년전에 헤어졌던 전남친 연락.. [3] 우리애기 923 12-27
좋게헤어져도 연락 오긴와요? [2] 늑대를잡는여유 783 12-26
흑....전 완전 쓸쓸한 크리스마스 였음 [2] 아로미 507 12-26
전남친 후폭풍 온걸까요????????????? [1] 살짝눈웃음 1336 12-25
이번크리스마스 혼자..ㅠ [2] 바비렐라 ㅋㅋㅋ 505 12-25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