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TV연예

  • TV연예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스완지시티 자책골 졸라 어이없더라.... [1]

TV연예 > 스포츠 늬우스 @민병헌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372 주소복사

2015-01-01 11:08  |  114.***.8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몸통맞고 나간것도 어이없었고... ;;;

스완지시티 상대선수랑 이야기 하다가 ㅋㅋㅋㅋ 골들어간것도 어이없고 자책골 ㅋㅋㅋ

바지는 또 왜터지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겼다 시발...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1건)

등록
  • 알럽베이베★  2015-01-01 18:15 | 180.***.31.***

    추천 0

    셸빡:"헤이 랄라나 내가 재밌는거 보여줄께"

1

스포츠 늬우스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고향으로 돌아온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토레스 IMAGE 에슈라인 601 01-01
한신이 양현종 김광현 영입조사 착수 [1] IMAGE 오옹~ 526 01-01
김연아가 세운 기록들 IMAGE 상처에는새살이솔솔후시딘 679 01-01
손흥민 졸귀 >,< [2] IMAGE 정비주얼 610 12-31
아듀 하일성 해설의원.. ㅜㅜ IMAGE 매일기쁜엄마 457 12-31
배상문 군대가야하는데 어쩌나... IMAGE 송마이노 515 12-31
슈틸리케감독의 새해인사 ㅎㅎㅎㅎ [5] IMAGE 부처여시 471 12-31
한국축구 약점은 골키퍼인듯 IMAGE 고딩어 420 12-31
메시 밀랍인형! IMAGE 치어걸 576 12-31
ㅡㅡ.. 뭐야..? 한화 안영명 대학원 ... IMAGE 베베짱 543 12-31
강정호 런닝맨 출연했었네 ㅋㅋㅋ IMAGE 뭐라고하지용 506 12-31
은근 빵터지는 크보스텔라 [2] IMAGE 다섯시일분 626 12-31
다사다난했던 한국축구내년에는... IMAGE 루텔라 386 12-31
김연아 커피.. IMAGE JOY(96.09.03) 499 12-31
자랑스러운 우리나라 스포츠 스타들 IMAGE 제발 좀 잊자 제발! 402 12-31
요가하는 구자철 IMAGE 하나하면할머니가지팡이를짚고서 438 12-31
토레스 부활은 아마............... IMAGE 잎새달 열닷새 450 12-31
지단 셋째아들 테오 국제대회 득점왕 등극... IMAGE 귀염둥이랑또 622 12-31
야구부 운영비리로 압수수색 받는 야구명문... [1] IMAGE 푸른산호초 1041 12-31
얼굴에 밴드를 붙여도 예쁜 박기량 ~~ [2] IMAGE 졸라맨 544 12-31
한국 아시안컵 이번에는 똥참다병든애 442 12-31
기성용 없는 스완지 시티의 한계점 IMAGE 바꿀 닉이 없네 394 12-31
볼튼 이청용 빨리 돌아오라고 난리난리 ~~~ IMAGE ts키보드 518 12-30
삼성과 재계약한 나바로 IMAGE gddg 398 12-30
미친년.. 소트니코바 정상컨디션 아닌채로... [6] IMAGE 봄바람이 살랑이듯 575 12-30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