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아 연락문제 진짜 너무 짜증나네요 [9]

사랑이야기 > 내 남자 뒷담화 스파끌링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688 주소복사

2014-12-31 00:42  |  152.***.99.***

 

사귄지 한달좀넘은 커플이에요

 

남자친구가 연락문제땜에 제가 서운해했더니

좀 고치는것같았는데 또 그래요.......

제가 피곤하게 하는것도 아니고 솔직히 생사확인할정도 연락은

다 하지않아요?

근데 제가 먼저 연락안하면 절대 안해요 ....아

저 이거 화내도 되는거져?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9건)

등록
  • some one call the ~~  2015-01-02 02:23 | 161.***.127.***

    추천 0

    왜만나요?

  • 타지말라는보드탔어~  2015-01-01 19:59 | 119.***.177.***

    추천 0

    그건 다른여자잇는거 아닌가..???

  • ?누난놔  2015-01-01 12:54 | 164.***.66.***

    추천 0

    언제까지 연락 먼저 안하나 궁금하네요

  • 움짝마 꼼직이면쏜다  2015-01-01 08:14 | 58.***.231.***

    추천 0

    연인간에 서로 뭐하고잇는지 궁금한건 당연하지않나...??

  • 그르릉으으르르릉  2014-12-31 22:49 | 116.***.40.***

    추천 0

    헐 .....심하다

12

내 남자 뒷담화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남친 발냄새... 박종석 397 12-30
남자친구 미친놈같아요 ㅋㅋㅋㅋ;; [3] 훈녀되고파 432 12-30
작은가슴 스트레스 [3] 비워가는노력 525 12-30
남친어머니 새해 카드 [6] 딸기스무스 513 12-30
새끼 손톱 기르는 남친~ [6] 절세미녀 735 12-30
ㅜㅜ 담배값 올라도 핀데요!! [5] 바람피쥐마 337 12-30
다른 여자하고 연락하는거 짜증나요!! [2] 순이 513 12-30
담배피는사람 ㅜㅜㅜ끊을방법없어여 ??? [3] ㅋㅎㅋㅎㅋㅎ 486 12-30
삐지면 급 잠수타는 남자친구 [1] 올어바웃스타일 786 12-29
그놈의 모닝톡이뭔지.... [2] 애?교?곰?돌? 626 12-29
연애 지칠때있지 않으세여? [8] 5빠뿐야 542 12-29
아예 술못마시는사람 ㅜㅜㅜㅜ [7] 꽃보다치킨 693 12-28
남친 선물 준거 ㅋㅋㅋㅋ마음에 드세여? [3] 셀룰이싫어 652 12-27
자꾸 거짓말하는남친.. [2] 오매불방 620 12-26
크리스마스에 아무 연락 없는 남자 ㅡㅡ [2] 레본버블티 603 12-26
나한테줄 편지..인터넷에서 보고 쓴 상황 [3] 드르르렁 575 12-25
크리스마스인테 남친이랑 싸웠네요 ㅠㅠ [3] 훈녀되고파 446 12-25
제대로 성형중독남친 ;;; [3] 헤이거기베이비 545 12-24
저 바쁜남친때문에 크리스마스 혼자보내요 거짓 448 12-24
만날때만 잘해주는 남자 ;;;;;; [4] 오늘도맑음이 1680 12-24
키 높이를 신겨야 하나? [5] 한 라인 559 12-24
설마 크리스마스 선물을 안주는건 아니겠지??? [5] 티티빈 699 12-24
만날때마다 같은옷! 양귀비 527 12-24
술을 너무 좋아하는 남친 [5] 바른먹거리 풀먹어 467 12-24
남친 여행 갓는데 연락안됨 ㅋㅋㅋㅋㅋㅋ [3] 체리마류 480 12-24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