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TV연예

  • TV연예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시민들에게 목덜미 잡힌 조현아 [4]

TV연예 > 대한민국 지금 안녕하?요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436 주소복사

2014-12-30 21:31  |  163.***.209.***

                         

 

 

 

 

ㅉㅉ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과응보지 ~~

그렇게 갑질을 해대더니

시민들에게 목덜미까지 잡힌 조현아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4건)

등록
  • 홍시영님과 연애중  2014-12-31 18:13 | 58.***.199.***

    추천 0

    조현아, 처음엔 재벌2세의 갑질로 화났지만 다른 사건과 비교할때 비난매질의 형평성이 어긋납니다.. 흉악범죄자들도 인권이 있다고 보호하면서.. 유독 조현아에게 가혹한 이유는 언론도 책임이 큽니다..

  • 오빠 나 자취하고 잘 취해  2014-12-31 10:58 | 203.***.170.***

    추천 0

    이번일로 빡칠 이유가 잇는 그때 숭객들이 아니면 저럴 이유가 없는데... 암튼 대기업 시나리오는 미개한 국민들을 갖고 놀는데에는 안성마춤이지...

  • 니콜밀러  2014-12-31 03:01 | 166.***.76.***

    추천 0

    저 시민은 진짜 개오바다.. 이해가안되네.. 왜 뒷덜미를 잡지?

  • 지금존나빡치고모든게슈ㅣ바  2014-12-30 22:22 | 118.***.49.***

    추천 0

    저건 아니지 누가보면 연쇄살인마인줄 알겠네

1

대한민국 지금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쥬얼리 성형외과 사과문 ㅋ [7] IMAGE 됴니됴니니 687 12-30
대중교통 막차 연장 운행한대요 !!!!! IMAGE 돌체 앤 가바나 384 12-30
헐.. 독도 해상 어선 화재있었네요... IMAGE 몽상가. 333 12-30
허니버터칩 매출 200억 돌파 [8] IMAGE 매일기쁜엄마 463 12-30
미친 수술실 생일파티 올린 간호조무사년의... IMAGE 햄버거부대 상사 392 12-30
김무성 대표?? 새누리당은 이런사람만 있는듯 283 12-30
비정규직 종합대책 발표 고객님고객님 259 12-30
2015공무원봉급표 IMAGE 장지철 454 12-30
해맞이 축제 살라띵 292 12-30
조성진 LG전자 사장 검찰 출석 문지방에발가락부딪힌느낌 247 12-30
공무원 보수 3.8% 인상 IMAGE ov... 312 12-30
최경환 부총리 비판 대자보 IMAGE 장한나 388 12-30
조현아 영장실질심사 출석 IMAGE 제시간 알바 203 12-30
11월 경상수지 114억달러 흑자 닉네임을 표시 157 12-30
미세먼지 농도 IMAGE 아ㅇㅣ 187 12-30
대중교통 막차 연장 운행 IMAGE 마약팔이소녀 194 12-30
독도 해상 어선 화재 IMAGE 8녀 171 12-30
공지영 작가 네티즌 7명 고소 외모지상렬주의 187 12-30
문재인 당대표 출마 선언 IMAGE 공유왕 동키 218 12-30
양양 주택서 화재 IMAGE 루돌프가슴뽕 203 12-30
검찰 등뒤에서 몰래들어오는 조현아 [3] IMAGE 배고프드드드드 639 12-30
성형외과 수술실 생일파티 논란에 사과 ㅡㅡ IMAGE 야근노노 559 12-30
결국 그리스 대통령 선출 실패.. IMAGE 아가리파이털 398 12-30
공지영 네티즌 7명 고소 추가적으로 더 할것 IMAGE ladadee 429 12-30
..? 문재인 당대표 출마 선언 IMAGE 꼭 현실같은 환상 316 12-30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