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다른 여자하고 연락하는거 짜증나요!! [2]

사랑이야기 > 내 남자 뒷담화 순이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517 주소복사

2014-12-30 08:30  |  124.***.183.***

남친이 연락을 먼저 하는건 아닌데요~

다른 여자가 연락오고 답해주는거 보면 짜증남!!

연락오는 여자가 누군지도 알긴 아는데 ~ 그냥 싫어요~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2건)

등록
  • 해커스어학원  2014-12-30 16:10 | 119.***.122.***

    추천 0

    싫은데 티내면 쪼잔해보일듯 ㅋ

  • 핑크테입  2014-12-30 10:14 | 119.***.35.***

    추천 0

    당연하져 ㅠㅠ

1

내 남자 뒷담화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담배피는사람 ㅜㅜㅜ끊을방법없어여 ??? [3] ㅋㅎㅋㅎㅋㅎ 490 12-30
삐지면 급 잠수타는 남자친구 [1] 올어바웃스타일 792 12-29
그놈의 모닝톡이뭔지.... [2] 애?교?곰?돌? 629 12-29
연애 지칠때있지 않으세여? [8] 5빠뿐야 545 12-29
아예 술못마시는사람 ㅜㅜㅜㅜ [7] 꽃보다치킨 696 12-28
남친 선물 준거 ㅋㅋㅋㅋ마음에 드세여? [3] 셀룰이싫어 654 12-27
자꾸 거짓말하는남친.. [2] 오매불방 623 12-26
크리스마스에 아무 연락 없는 남자 ㅡㅡ [2] 레본버블티 606 12-26
나한테줄 편지..인터넷에서 보고 쓴 상황 [3] 드르르렁 577 12-25
크리스마스인테 남친이랑 싸웠네요 ㅠㅠ [3] 훈녀되고파 449 12-25
제대로 성형중독남친 ;;; [3] 헤이거기베이비 551 12-24
저 바쁜남친때문에 크리스마스 혼자보내요 거짓 449 12-24
만날때만 잘해주는 남자 ;;;;;; [4] 오늘도맑음이 1692 12-24
키 높이를 신겨야 하나? [5] 한 라인 562 12-24
설마 크리스마스 선물을 안주는건 아니겠지??? [5] 티티빈 699 12-24
만날때마다 같은옷! 양귀비 531 12-24
술을 너무 좋아하는 남친 [5] 바른먹거리 풀먹어 472 12-24
남친 여행 갓는데 연락안됨 ㅋㅋㅋㅋㅋㅋ [3] 체리마류 484 12-24
잠이 많은 남친... 카틀레야 928 12-23
술 좋아하는 남자......흐... 쨍하고해뜰날 512 12-23
핸드폰 2개 가지고다니는 남친....... [2] 6 마음을굳게 762 12-23
답답한 남편.. 이쑤신 將軍 348 12-23
기념일 안챙기는 남친 [2] 일등이닷 797 12-23
ㅜㅜㅜ지루한 데이트 [2] 비온다 711 12-23
하....남친이 점점 못생겨보임...... [3] 주근께어떻해 975 12-23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