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TV연예

  • TV연예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도둑 뇌사 사건 도둑 사망했지만.. 안타깝지는 않네요 [5]

TV연예 > 대한민국 지금 넌 나에게 봄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420 주소복사

2014-12-28 15:17  |  164.***.74.***

본인이 도둑질을 하다 그렇게 된것이니.. 그래도 싸지.......

도둑 뇌사 사건의 도둑은 원래 몸도 안 좋았다고 하니..

다들 착하게 삽시다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5건)

등록
  • 나는항상배부르다  2014-12-29 18:59 | 128.***.125.***

    추천 0

    ㅋㅋ애초에 도둑이 범법행위를했으니 이런 상황이온거지ㅋㅋ

  • 빈지노지노지노  2014-12-29 16:33 | 211.***.88.***

    추천 0

    판검사 개세리들이 원하는건 안녕하세요? 저희 집에 못 보던 분이시네요^^ 도둑이신 것 같은데 건강은 어떠세요? 무기는 갖고 계신가요?

  • NT♡SK  2014-12-29 11:58 | 59.***.98.***

    추천 0

    내집에 도둑이 들어오면 나이물어보고 건강상태 확인하고 되도록이면 도망을 갈수있도록 회유해야겠네요..

  • 상큼민트  2014-12-29 02:03 | 219.***.172.***

    추천 0

    대한민국이 쓰레기인이유는 가장기초적인 법부터가 쓰레기이기 때문이다

  • 눈코입  2014-12-29 01:16 | 113.***.30.***

    추천 0

    집에 도둑이 들어서 그 도둑을 잡았는데.. 과잉방어? 검사 판사들에게 물어봅시다. 당신들의 집에 도둑이 들어오면, 안 다칠 만큼 때리고 친절 방어 할꺼요? 불쌍한 집주인 빨리 무죄판결 하고 국가에서 유죄판결에 관한 피해를 배상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1

대한민국 지금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벌써 2014년 마지막 주말.. ㅠㅠ R=VD피부가깨끗해진다 469 12-28
17시간 조사뒤에 조응천 귀가 IMAGE 꽃女 463 12-28
더럽다 더러워 ~~~ 국토부 조사관 구속 IMAGE 겸디 사랑쨩 571 12-28
법무장관 권한, IMAGE wake up 513 12-28
아일랜드 법원의 판결 IMAGE 라임슬러시 439 12-27
교통사고 사망자수 줄었다! IMAGE 大韓民國 368 12-27
명동 나라꼴이 엉망이다 [8] IMAGE 안녕내가찾던너야 469 12-27
새정치 정동영 오늘 거취 논의한답니다 IMAGE 응아마려운이기분은뭘까 566 12-27
검찰 조응천 자택 압수수사 들어갔네요 IMAGE 꽁냥꽁냥 414 12-27
고시원 황산투척 워더김종대 477 12-27
에효 미친놈.. !!!!!! 국토부 조사... IMAGE 구리구리 377 12-27
서울 신월동 물류창고 화재 ㅠㅠㅠ [1] IMAGE JUST US : BACKSEAT 605 12-27
조응천 전 비서관 왜 피의자에요? IMAGE 니가조았서 394 12-27
미친 이러고싶냐.. [1] IMAGE 곶감니다 533 12-27
헐 대박 미친놈... 세종대왕상 폭파 협... [6] IMAGE 잇찌 405 12-27
한미일 군사정보 공유 가시화, 양날의 칼... IMAGE 성웅아저씨 406 12-27
신고리 원전 3호기 가스누출로 3명 사망... IMAGE VIXX HYUK 399 12-27
도둑 뇌사사건 도둑 사망.. IMAGE 버클 420 12-27
사흘째 소니 PSN 다운 IMAGE 꿀떡송송 565 12-27
미인가 교육시설에서 체벌당한 초등학생... [2] IMAGE 눈누난ㄴㄱㄴ 536 12-27
크리스마스 지나고 나니 개판 [2] IMAGE 세상에서 제일 예쁜 너 442 12-27
담배를 왜 안파냐며 편의점 직원을 때린 남자 [4] 찬열이랑영사할사이 474 12-27
배달원 대자보 [7] IMAGE 야리꾸리 393 12-27
이번엔 대한항공 기내에서 부부싸움.. ㅋㅋ [6] IMAGE 49키로되고싶다 468 12-27
30대 구직자.. 이력서에 유서를... [5] 하인즈케찹 423 12-27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