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TV연예

  • TV연예 베스트
  • 오늘의 테마

피노키오 이종석 성장하는 캐릭에 딱인듯

TV연예 > 드라마 제왕 내남자들입주가능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427 주소복사

2014-12-27 13:02  |  113.***.126.***

 

 

연기도 그렇고 뭔가 성장형 캐릭터에 잘 어울리는 피노키오 이종석

이번에도 캐스팅이 드라마 흥행의 반을 책임졌다고 생각.

이번에도 흥하는 이종석과 너목들팀.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드라마 제왕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미생 스페셜 ㅜㅜ 현기증난당 IMAGE 하니이나쁜기집애 509 12-27
미스터백 결말 정말 감사합니다 ! [4] IMAGE 크리스마스성애자 772 12-27
이번주도 서인국이 다했네...왕의 얼굴 ... IMAGE 넌지금 나를두고 떠나가지마 477 12-27
피노키오 김해숙도 뭔가 관련이 있는듯... [3] IMAGE 부모님다음~대도서관~ 457 12-27
한국드라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MAGE 져도괜찮아 571 12-26
끄앗 미스터백 종영사진ㅇ ~~~^^ IMAGE 시험이졸라많아힝 570 12-26
왕의 얼굴 서인국은 광해하려고 태어난듯.... IMAGE 로라쨩 473 12-26
다시봐도 짠한.. 미스터백 신형하수 ㅠㅠ IMAGE 잿꽃 491 12-26
정말 역대급으로 훈훈한 힐러 촬영장 분위기 [5] IMAGE Han- 865 12-26
우왕!!! 고창석 킬미 힐미 출연 확정이... IMAGE 강낭콩빔 439 12-26
피노키오 담에는 또 어찌될지.. [1] IMAGE 좋아해 정말 355 12-26
까도까도 재미있는 피노키오의 매력 IMAGE NT♡SK 531 12-26
왕의 얼굴 서인국 볼수록 물건일세.. IMAGE 야옹아우리집에밥없어 416 12-26
ㅋㅋㅋ오만과 편견 감독님 졸귀 IMAGE 피노다인(Pinodyne) 526 12-26
삼총사 시즌2 결국에는 불발.. ㅠㅠ IMAGE 졸려죽것다이것아 496 12-26
이종석 박신혜 얘네도 짠내나네.. IMAGE 평화롭게살자 587 12-26
종영 미스터 백 Alberto Mondi 318 12-26
미스터백 장나라 IMAGE 신밧드의보 험 267 12-26
압구정 백야 시청률 최고 갱신 ㅋㅋㅋㅋ [2] IMAGE 뿌우우우? 520 12-26
하이드 나 지킬 현빈 한지민 케미보소 [6] IMAGE 희천 813 12-26
이성재도 그렇고 서인국도 그렇고 왕의 얼... IMAGE 언제까지어깨춤을추게할꺼야☆ 546 12-26
장미빛연인들 한선화... ㅡㅡ 개 노답 ... [4] IMAGE 하하하웃지 633 12-26
수고하셨습니다!! 종영 미스터 백 !!! IMAGE 둘째사랑니 394 12-26
미스터백 장나라의 은하수 ! 계속 기억할... IMAGE 달콤봉봉 449 12-26
미스터백 종영.... ㅠ_ㅠ 행복해서 다... IMAGE 박둥둥 544 12-26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