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TV연예

  • TV연예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디즈니때문에 속은 숲속으로 [1]

TV연예 > 영화가 좋다 아저씨헌터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384 주소복사

2014-12-27 11:03  |  111.***.232.***

아 진짜 디즈니에서 만든 뮤지컬 영화에 조니뎁까지

디즈니랑 조니뎁의 콜라보로 사람들 많이 낚일 것 같네요

숲속으로 보고 분노를 금할 수 없었습니다.

지루하기도 엄청 지루하구요 2시간 영화 중에 조니뎁은 한 10분도 안되게 나오는 것 같아요

와 조니뎁이다~ 이러고 끝 절대 안나와 ㅋㅋㅋ

시벌..

긴가민가하시면 보고 후회하세요 ㅋ

스토리 진심 개갑갑하고 멘붕수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1건)

등록
  • 체리쉬  2014-12-27 17:47 | 61.***.69.***

    추천 0

    디즈니가 실사에 약한드..

1

영화가 좋다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인터스텔라랑 국제시장 중 뭐가 좋을까요? [3] 김연아이러브유알내여자 456 12-27
오늘의 연애 문채원 입담 IMAGE 한몸매 628 12-27
서유항마 서기 진심 이뿌네요 IMAGE 살느님빠져주소서 1002 12-27
호빗 다섯 군대 전투 스란두일.... 미... [1] IMAGE 환타사이다 3304 12-27
염전노예비리 관련 영화 사라진 내일 마카롱롱롱롱 621 12-26
12월 31일에 개봉하는 더 테너 IMAGE 에.D.슬리먼 407 12-26
더 인터뷰 봤어요 IMAGE 김태휘 380 12-26
기술자들 김우빈 파워가 진짜 대단하네요 ㅋㅋㅋ IMAGE 백야차 407 12-26
클레멘타인 연관영화 ㅋㅋㅋ IMAGE 내려서올려서 496 12-26
진짜 뒤늦게 건축학개론 봤습니다 IMAGE 익명 526 12-26
오늘의 연애 왜이렇게 자료가 많이나오지..? IMAGE 코스모스 486 12-26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재미날듯 ~~!! IMAGE 소시빠 325 12-26
홍보가 졸라 아쉬웠던 영화들... IMAGE 미녀 괜찮아? 449 12-26
오늘의연애 문채원때매 꼭 봐야겠다 IMAGE 책읽자 356 12-26
이승기 문채원 오늘의 연애 촬영장 비하인... [4] IMAGE 잎새달스물아홉일 657 12-26
미국에서는 인터뷰 개봉했네 IMAGE 공복을즐김 464 12-26
나홀로집에3 스칼렛요한슨 나왔네 ㅋ IMAGE 하메스로드리게스 387 12-26
인터뷰 미국에서는 개봉했네 IMAGE 잡덕그것은내운명 465 12-26
호빗은 진짜 개꿀잼 !!!!!!!!!!!... 별안간 뿌우 411 12-26
영화 상의원이랑 기술자 중에 뭐가 더 잼... [3] 부모님다음~대도서관~ 357 12-26
두번 세번 봐도 안질리는 릴리 슈슈의 모... [2] IMAGE 오 영 524 12-26
상의원 봤습니다 [2] 한번에편입성공함 480 12-26
위쇼스키 남매의 주피어 어센딩.. 포스터... IMAGE 바보새끼 667 12-25
인터스텔라 천만관객까지 2만5천명 남았답니다 IMAGE 왜 고통받니 550 12-25
강남 1970 2차 포스터 IMAGE 시소는영어로시소 428 12-25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