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나한테줄 편지..인터넷에서 보고 쓴 상황 [3]

사랑이야기 > 내 남자 뒷담화 드르르렁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575 주소복사

2014-12-25 14:27  |  119.***.74.***

제가 어떻게 이해해야하져?

집에오면서 편지 읽는데 내용 엄청 감동적이고 좋은내용인데

뭔가 어디서 많이 돌아다닐것같은 문구가 보여서 검색해봤더니

아니나 다를까 편지 내용 예문?같은거를 보고 쓴내용..........

바빠서 그랫던건지 모르겟지만

하아

지금완전 뒷통수 맞은기분이에여....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3건)

등록
  • 사람이꽃보다  2014-12-26 08:44 | 137.***.211.***

    추천 0

    안쓰니만 못할듯

  • 기나긴밤달빛토끼  2014-12-26 03:38 | 128.***.89.***

    추천 0

    헐......싫어요 ㅡㅡ

  • 김밥싸서놀러가자  2014-12-25 23:10 | 124.***.67.***

    추천 0

    이해 절대 못해요

1

내 남자 뒷담화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크리스마스인테 남친이랑 싸웠네요 ㅠㅠ [3] 훈녀되고파 447 12-25
제대로 성형중독남친 ;;; [3] 헤이거기베이비 546 12-24
저 바쁜남친때문에 크리스마스 혼자보내요 거짓 449 12-24
만날때만 잘해주는 남자 ;;;;;; [4] 오늘도맑음이 1680 12-24
키 높이를 신겨야 하나? [5] 한 라인 559 12-24
설마 크리스마스 선물을 안주는건 아니겠지??? [5] 티티빈 699 12-24
만날때마다 같은옷! 양귀비 528 12-24
술을 너무 좋아하는 남친 [5] 바른먹거리 풀먹어 469 12-24
남친 여행 갓는데 연락안됨 ㅋㅋㅋㅋㅋㅋ [3] 체리마류 481 12-24
잠이 많은 남친... 카틀레야 926 12-23
술 좋아하는 남자......흐... 쨍하고해뜰날 508 12-23
핸드폰 2개 가지고다니는 남친....... [2] 6 마음을굳게 756 12-23
답답한 남편.. 이쑤신 將軍 346 12-23
기념일 안챙기는 남친 [2] 일등이닷 795 12-23
ㅜㅜㅜ지루한 데이트 [2] 비온다 707 12-23
하....남친이 점점 못생겨보임...... [3] 주근께어떻해 968 12-23
내남자는 이벤트고 뭐고 없다! [5] 아싸구리 410 12-23
친구들과 남친 욕한거 걸렸어요 ㅠ 대추나무사람걸렸뇌 538 12-23
짜증나는 남친말투 ㅡㅡ [3] 먹방의 고수 590 12-23
크리스마스 남자친구 일나간데요 ㅋㅋㅋㅋ [1] 의미부여하지마 478 12-23
무뚝뚝한 남친.. 합법소녀 알레 494 12-22
담배피는 남친; ;; 홍시먹고싶다 473 12-22
남자친구가 있는데 외로운거 .. [3] 짱구엄마v 507 12-22
집착하는 남자친구 만나보신분? [4] 손가락길다잉 732 12-22
어장관리 하는거 같은 남친.. 깐땋삐야 430 12-22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