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남친한테 이쁜 목걸이 받았다~

사는이야기 > 깨알 자랑하기 꼬캥이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427 주소복사

2014-12-25 10:26  |  121.***.67.***

크리스마스 선물 받으셨나요??

저는 남친한테 심플한 목걸이 선물로 받았어요!!

목이 허전하긴 했는데 어떻게 눈치채고 ㅋㅋㅋㅋ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깨알 자랑하기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크리스마스 선물로 아빠한테 아이패드 받았... ㅎ ㅏ 루 500 12-25
신랑한테 부츠 선물받았어요~ 이구역의미친 328 12-25
크리스마스 즐기러 강남역 뜹니다. 다크레이디 524 12-24
턱 필러 맞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 [2] 꽃이된다 514 12-24
장어 먹었어요 힛 황미주 467 12-24
에센스 바르고 머리결 좋아짐..^^ [3] 울고또웃네 463 12-24
무스너클을 드뎌 내손안에..ㅠㅠ IMAGE 나매나맹 888 12-24
오늘 저녁 약속 잡혔어요!! 쏘라 466 12-24
크리스마스 선물로 향수 받았져욤 소울소울 485 12-24
이브라 근무시간 줄여준데요!! 나리 472 12-24
속눈썹 연장함~ 글래머 에디터 361 12-24
크리스마스 케익 예약했어용! ㅋㅋㅋ 아이폰6 350 12-24
친구랑 내기해서 이겼어요 ㅋ art데이지 514 12-23
베어파우 어그 사쩌여 >.< [3] 슈가푸어 548 12-23
적금 탔어용 ! 셀룰이싫어 486 12-23
허니버터칩 사공!!! IMAGE 희망이있을까 435 12-23
백설공주 인형이 왔어요 ㅋㅋ [2] IMAGE 우리애기 464 12-23
주식이 쨈 올랐네요~ 딸기소녀 555 12-23
치아미백하고왔뚬... 까망구리 452 12-23
휴무당~~~ 소로 476 12-23
이맘때는 케롤이 최고죠^^ 다랑쉬 428 12-23
크리스마스 선물 받았어요!! 방향제 405 12-23
애마 장만했어요~ 윤뽀or♩ 447 12-23
파리바게트 소세지빵 존맛.... IMAGE 김랄? 916 12-23
아들이 반에서 1등했어요. 20색상환 457 12-22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