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바쁜 남자랑 헤어졌어요~ [3]

사랑이야기 > 이별 그 후 신사동혜리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649 주소복사

2014-12-24 18:26  |  113.***.27.***

얼마전에 남자친구가 바빠서 몇일동안 연락없어서 고민이었는데 ..

결국 제가 못참고 헤어지자고 했네요

근데 그 문자에도 답이 여태 없네요

바쁜 남자인건 어느정도 알긴했지만.

저 혼자좋아하고 진심으로 만났었나봐요

슬퍼요..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3건)

등록
  • 코끼리한마리  2014-12-25 16:22 | 163.***.114.***

    추천 0

    잠수는 진짜 개새끼..

  • 청순가련해  2014-12-25 10:08 | 134.***.81.***

    추천 0

    최악...........흐..잘헤어졋어요

  • 로즈앤미  2014-12-25 03:46 | 122.***.113.***

    추천 0

    에구ㅜㅜㅜ

1

이별 그 후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전남친 복수하고싶다 ㅋㅋㅋㅋㅋ [3] 꽃님이 1038 12-24
이별후에 혼자 할만한 것들.. [5] 그녀를 믿지마세요 816 12-24
이별후 한달 됐네요 [4] 블라썸 991 12-24
3일째 지나고 있어요!! 프린슈 509 12-23
이별한지 반년이 지났는데.. 뇌 손상의 아리아 575 12-23
낼모레 크리스마스인데 이별했어요... [3] 모르겠다나도 534 12-23
이별한지 하루밖에 안됐는데.. 뉴규떼용 375 12-23
헤어졌는데 연락하고싶어요 ㅠㅠ [3] 러블리아우라 635 12-23
헤어진 후 [4] 난소중하니까 504 12-23
저번주에 헤어졌는데요. 로벨리아 708 12-23
전남친이 준 선물 못 버리겠어요 ㅠㅠㅠ [2] 솔바람7 676 12-23
위로좀 해주세요.. (byung sin)들의합창 508 12-22
헤어진남친 프사 ㅠ [2] 일상이 고민 1453 12-22
오늘 전남친 생일이에요 ㅎㅎㅎㅎ..... [2] 의미없다 727 12-22
헤어졌어요. ㅠㅜ 314 12-22
이별 참 못할짓이더라 [2] 권태기극복 660 12-22
헤어진 남친에게 연락했는데.. [8] 새싹이 1192 12-21
전남친 새여친 생긴거 알았을때 [3] 자몽자몽 1770 12-20
이별 극복 너무 힘드네요 얼그레이라떼 578 12-19
전남친이 그리울때 ㅠㅠㅠㅠㅠ [1] 연보라색 1937 12-19
시험기간에 남친이랑 헤어짐.... [2] 건조하닷건조해 606 12-19
이별은............. [8] 눈온다 571 12-19
헤어졌는데 너무 후련해요!!! [2] 6 마음을굳게 602 12-18
헤어진후 친구가 될수 있다? [4] 그을린달빛 836 12-18
이별 극복...ㅠㅠㅠㅠ흑흑 [6] 복숭아딸기맛 569 12-18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