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만날때마다 같은옷!

사랑이야기 > 내 남자 뒷담화 양귀비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529 주소복사

2014-12-24 08:07  |  166.***.20.***

권태기인가?? 요즘은 만날때 마다 간편한 츄리닝 복장이다.!!!

동네에서 만나는것도 아니고 다른곳에서 만나는데도!!

너무 편해보이는 복장 편해보이지만 어젠 딴 사람들 시선이 신경쓰이네요!!

에휴!!!!!!!!~~~~ 확!!!! 때려버릴까 보다!!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내 남자 뒷담화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술을 너무 좋아하는 남친 [5] 바른먹거리 풀먹어 472 12-24
남친 여행 갓는데 연락안됨 ㅋㅋㅋㅋㅋㅋ [3] 체리마류 484 12-24
잠이 많은 남친... 카틀레야 928 12-23
술 좋아하는 남자......흐... 쨍하고해뜰날 511 12-23
핸드폰 2개 가지고다니는 남친....... [2] 6 마음을굳게 760 12-23
답답한 남편.. 이쑤신 將軍 347 12-23
기념일 안챙기는 남친 [2] 일등이닷 796 12-23
ㅜㅜㅜ지루한 데이트 [2] 비온다 711 12-23
하....남친이 점점 못생겨보임...... [3] 주근께어떻해 969 12-23
내남자는 이벤트고 뭐고 없다! [5] 아싸구리 414 12-23
친구들과 남친 욕한거 걸렸어요 ㅠ 대추나무사람걸렸뇌 540 12-23
짜증나는 남친말투 ㅡㅡ [3] 먹방의 고수 592 12-23
크리스마스 남자친구 일나간데요 ㅋㅋㅋㅋ [1] 의미부여하지마 479 12-23
무뚝뚝한 남친.. 합법소녀 알레 498 12-22
담배피는 남친; ;; 홍시먹고싶다 474 12-22
남자친구가 있는데 외로운거 .. [3] 짱구엄마v 509 12-22
집착하는 남자친구 만나보신분? [4] 손가락길다잉 735 12-22
어장관리 하는거 같은 남친.. 깐땋삐야 430 12-22
소심한 남자 ㅜㅜㅜ어떻게 해야하죠? [2] 힘내자 549 12-22
연애초기 연락 문제요 [8] sjsjsjsj12 887 12-22
추워죽겠는데 놀이동산가자는 남친 ; [4] 슬픔한품 721 12-21
겁나 얄미운 남자친구!!!!!!!!! [7] 착하다능 670 12-20
남자친구랑 싸울때 막말하는거 [3] 트윅스져아 921 12-19
너무 무뚝뚝한 경상도 남자친구 ㅠㅠ [8] hyea300 898 12-19
100일 기념일 ...섭섭해요 [4] 순닝이 572 12-19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