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TV연예

  • TV연예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영화 국제시장 의외로 괜찮은듯

TV연예 > 영화가 좋다 양반부녀자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424 주소복사

2014-12-23 21:25  |  134.***.243.***

한국판 포레스트 검프라고 하기도 하고 주인공이 황정민

영화 국제시장 선택했습니다.

안좋은 평이 많기도 많아서 반신반의 햇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재미있었고

즐거웠습니다. 가족들끼리 보러가기 딱 좋은 영화라고 생각했었구요,

따뜻한 가족 영화였고 가족이란 뭘까를 느끼게 해준 영화였어요.
특히 덕수가 죄책감을 가진 것에 대해 어머니가 해 주신 말이 인상 깊었습니다.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영화가 좋다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쎄씨봉 개봉 내년 2월 확정 IMAGE 포스트잇을 붙였다 떼었을때 남는것 501 12-23
내일 상의원 개봉이네요 IMAGE 니콜밀러 418 12-23
웃긴영화 추천좀 해주세여 [8] 하얀마음109 698 12-23
빅히어로 포스터 IMAGE 세월호특별법제정! 520 12-23
님아 그 강을 건너지마오는 꽁냥꽁냥 303 12-23
우앙 신기 호빗 촬영현장이래여 !!! IMAGE 하지만난여전히난 643 12-23
쎄씨봉 스틸컷.jpg IMAGE ♡이진호 541 12-23
한번에 보는 타짜2 노출신 IMAGE 첫 눈 3191 12-23
영화 숲속으로 시사회에 온 뮤지컬 배우들 ㅎ IMAGE 게지를슬프게하는사람 541 12-23
ㅎㅎㅎ 아 오늘의 연애 개봉일 아쉽다..... [1] IMAGE OGIO 397 12-23
대박대박 호빗 3 ㅠㅠ 대박이야 !!!! 그래도 그래도 너는 모른다 487 12-23
요게 라푼젤 명장면인 것 같아요 !!! IMAGE ♡2016.01.28♡ 569 12-23
중국 진출작 명량 하강세~ 소울 408 12-23
와..........파이이야기 이거 뭐에... IMAGE 폭풍의 십자수클럽 428 12-23
영화 쎄시봉 스틸컷 IMAGE 열광하는 599 12-23
호빗 다섯군대 전투 박스 오피스 1위 IMAGE 자유로이 458 12-23
영화 어느 멋진 순간.... IMAGE 답이없다힘들다 556 12-23
소니 인터뷰 무료 서비스? IMAGE 엔빵 515 12-23
영상미가 마음에 들었던 영화 어 싱글맨 IMAGE 토순찡 479 12-23
해리포터 아역 연기 진짜 잘했는데 IMAGE 수박슈박슈박수 757 12-23
헐.. 아이맥스 가격너무 비싼데요..??? [1] 이리와 안아줄게 606 12-22
드디어 보게 된 나를 찾아줘 IMAGE 샬라샬라 532 12-22
와.,. 시발 무슨 포스터를.. 영화 파... [2] IMAGE 눈누나나나나 716 12-22
아 아메리칸 스나이퍼 너무 기대되네요 ㅠㅠㅠ [2] IMAGE 귤재효 508 12-22
스포있는 호빗 후기 IMAGE ccnp route 642-902 377 12-22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