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TV연예

  • TV연예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미국 지하철 쩍벌남 퇴치 캠페인 [7]

TV연예 > 대한민국 지금 운좋은년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658 주소복사

2014-12-23 10:25  |  113.***.179.***

우리나라도 시발 이런거 도입 시급합니다,

.미국 지하철에 쩍벌남을 경고하는 스티커가 붙었다고 하네요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7건)

등록
  • by  2014-12-25 11:01 | 202.***.114.***

    추천 0

    여자들은 배려없는 동물이다 자기편하자고 남들에게 피해주면서 남자들한테는 매너없다하고 답이없다

  • 니니봉  2014-12-25 01:23 | 123.***.59.***

    추천 0

    ㅈ을 잘라달라고 벌리고 앉아있는건지 ㅅㅂㅡㅡ

  • 자몽듀세여  2014-12-24 16:33 | 110.***.118.***

    추천 0

    근데 진짜 나도모르게 벌어지긴하드라 ㅠㅠ

  • 꽁냥꽁냥  2014-12-24 13:24 | 155.***.206.***

    추천 0

    제일 짜증나는게 여자년들은 꼭 지하철 출입문입구에만 버티고 서있더라 시1발..꼭 지하철타려고하면 문앞에 서있어 항상 불편해죽겠네

  • 웰시코기더럽...the love...  2014-12-24 07:07 | 220.***.102.***

    추천 0

    쩍벌남도 짜증나긴하지만 여자들은 버스탈때 좀 안쪽부터 앉아라 지혼자 자리차지하는것도 아니고ㅡㅡ

12

대한민국 지금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빙판길로 도로 곳곳 사고 위험! IMAGE 그린그린 569 12-23
꽁꽁 얼어붙은 사랑의 탑 온도.. [6] IMAGE 수박먹고싶어 532 12-23
삼단봉 사건... 대박... [9] IMAGE 알럽베이베★ 409 12-23
얇아진 13월의 보너스.. 연말정산까지 뒷통수 IMAGE 니가조았서 387 12-22
소득공제 환급액... 줄어드네.. [9] IMAGE 미녀여신 370 12-22
오늘하루 9호선 운행 지연때문에 고생많았... IMAGE 또또맨 370 12-22
오늘 동지라서 그런지 밤이 더 깊어보여요... IMAGE 사당 은평 종로 482 12-22
30개월된 의붓딸을 살해한 20대 여자 OUCU 374 12-22
자동차 시동꺼짐 피해보상은 거의 안된답니다 [1] IMAGE ㅇㅅㅋ 354 12-22
자동차 비접촉 사고는 또 먼가요..?? IMAGE 방시시 530 12-22
내년에 사학 군인연금 개혁한답니다 [9] IMAGE 155cm/45kg 462 12-22
압구정 아파트, 입주민이랑 경비원 갈등... [4] 이채린맘 400 12-22
북한 얼짱 배우 지망생의 꿈..? IMAGE ♥130529~ing♥ 475 12-22
ㅋㅋㅋ조현민 이년은 뭐냐 [9] IMAGE 제발 좀 잊자 제발! 560 12-22
애동지 팥떡 먹는 날 IMAGE SG원넓이 322 12-22
이효리 티볼리 IMAGE 핫가루 323 12-22
조현아 동생 조현민 IMAGE 집착 212 12-22
9월 신학기제 도입 검토 IMAGE 미래소년 코나와 199 12-22
얇아진 13월의 보너스 IMAGE 내 가수 보이프 181 12-22
9호선 운행 지연 IMAGE 열라스팀했어요 196 12-22
오늘 동지 부릅뜨니숲ㅇㅣ었어 161 12-22
자동차 비접촉 사고 IMAGE 돼지막창 212 12-22
베니스 위원회 우휭휭 178 12-22
비타민 D 결핍증 IMAGE 여자 243 12-22
서울시 데이터센터 오이날다 179 12-22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