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겨울 코트 몇월까지 사세욤? [3]

사는이야기 > 히컵톡톡 홍선희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1028 주소복사

2014-12-23 00:30  |  169.***.136.***

겨울 코트 몇주전부터 고민하고 또 고민하고 아직도 못사고있는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딩은 몇벌있는데 마땅히 입고 나갈 코트가 없어서 그런데....... 지금사도 안늦는거 맞아여....? (시대 뒤떨어지는 사람같음)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3건)

등록
  • 짱짱맨  2014-12-23 15:06 | 143.***.90.***

    추천 0

    전 1월에 세일할때 살꾸에용

  • 내가쫌이뻐  2014-12-23 08:52 | 156.***.179.***

    추천 0

    넹 절대 안늦음 ㅋㅋㅋㅋ

  • 롤케이크lol  2014-12-23 03:00 | 113.***.174.***

    추천 0

    지금 살 시기에요 ㅋㅋ

1

히컵톡톡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5주연속 로또꽝 ㅠ 기승맘 437 12-22
지금 피자스쿨 시켰음 ㅋㅋㅋㅋ 데이지라빗 383 12-22
와퍼세트 ㄷㄷㄷ IMAGE 제대로품절녀 530 12-22
신용카드 만들고 후회하세요...? [3] 뒤질랜드 358 12-22
사무실이 너무 추워요.. 털민웨이터 416 12-22
먹어도 배고파요 [5] 치명적매력 429 12-22
님들 평소 잠자는 시간 몇시간이에요? [4] 그냥회사원 508 12-21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사랑의씨앗 379 12-21
겨울 아토피 너무 심해요 ㅠㅠㅠ [3] newyorker 518 12-20
퇴근해요~~~ 진실로 373 12-20
19금 불금이네요!! IMAGE 다크소울 665 12-20
허니버터칩 따라잡기 중 ㅋㅋ [4] IMAGE 살빼라고해주세요 502 12-19
저 빵순이 인데 집근처에 맛있는 빵집생겨... [2] 엔젤5핑크 447 12-19
오늘은 그래도 어제보다는 좀 덜춥네요!! 소주일잔 564 12-19
오늘 꿈은 완전 조아!!! 미녀미인 358 12-19
저 ㅋㅋㅋ패딩없어요 ㅠㅠㅠ [3] 쉬즈라 467 12-19
고기 땡기네요~~ 센치 497 12-18
치킨 한마리 다 먹었쩌여.. [4] IMAGE 내머리곱슬머리 603 12-18
추운날씨 코디 딱이라능 [2] IMAGE 심대표 772 12-18
갑자기 단게 땡길때.... 하늘여름바다 913 12-18
할리스 영업시간 아시는분 ?ㅠ [1] 이상한하루 982 12-18
단점을 장점으로...... [2] IMAGE 반짝반짝SS 531 12-17
헐.....오늘 너무 추워요 ㅠㅠㅠ [3] 오늘같은날엔 472 12-17
올겨울 가장 춥네요!! 알콩 552 12-17
쏘렐부츠 진짜 따뜻하긴해요? [2] 쟈스민양탄자 641 12-17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