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TV연예

  • TV연예 베스트
  • 오늘의 테마

국제시장 김윤진 연기 저만 별로였나요??? [3]

TV연예 > 영화가 좋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너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538 주소복사

2014-12-22 20:13  |  141.***.19.***

ㅋㅋㅋㅋㅋ ;; 황정민이 연기를 너무 잘해서 그런가..

국제시장 김윤진 연기는 별로였어요

ㅋㅋㅋㅋㅋ 할머니 역할때는 어색한 느낌도 많이 있었구요...'''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3건)

등록
  • 루텔라  2014-12-23 10:00 | 165.***.129.***

    추천 0

    저도 별로였던 것 같아요 ;; ㅋㅋㅋㅋ 이상했어

  • 후라이드  2014-12-23 08:28 | 221.***.248.***

    추천 0

    할머니 되고 난다음 목소리 톤이 별로 설정에 맞지않는다 싶었는데 그거 빼곤 다 좋았어요 :^)

  • 로또 45억 당첨자  2014-12-23 00:50 | 129.***.79.***

    추천 0

    전 잘하시는것 같던데 ㄷㄷ 되게 알콩달콩...♡

1

영화가 좋다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판의 미로 봤는데.. 애들 영화인줄 알았어요 IMAGE 종인아나야 915 12-22
반지의제왕이랑 호빗 하나도 안보고 마지막... [1] wake up 521 12-22
위대한 개츠비 캐리 멀리건.. IMAGE 취준생ㅠㅠ 1553 12-22
영화 트루먼쇼 다시봐도 즐겁고 재미있어요 IMAGE 젊은이여 무엇이 문제인가 570 12-22
정말 아름다운 반지의 제왕 뉴질랜드../ IMAGE 덩기덕쿵기덕쿵기덕 535 12-22
영화 말할수없는비밀은 다들 보셨겠지요? 취준생ㅠㅠ 414 12-22
ㅋㅋㅋ국제시장 오달수가 존나 웃김 ㅋㅋㅋㅋ [2] 9회말2아웃 493 12-22
잘가라 호빗. 그리고 반지의 제왕 IMAGE 새코미달코미 686 12-22
변호인 다시봐도 명작이네요 IMAGE 몽키-_- 568 12-22
마미 진짜 가슴이 먹먹해지는 영화였네요.... 내짝은어디에있을까 331 12-22
허삼관 12세 관람가 확정 IMAGE 네네스노윙치즈치킨 442 12-22
영화 한공주보고 진짜 치를 떨었습니다.. 꿀 바니 446 12-21
가볍게 볼 수 있을 것 같은 영화 개를 ... IMAGE 아이폰화이트 474 12-21
테이큰3까지 나오는건 좀 오바 [1] 새콤달콤레몬맛 431 12-21
잔잔한 느낌의 느와르 영화 추천해주세요 달콤해달콤해솜사탕 531 12-21
스마우그랑 하는 인터뷰 ㅎ [1] IMAGE gmrbgmrb 606 12-21
인셉션 명장면 IMAGE Amor Fati 477 12-21
님아 그 강을 건너지마오 괜히본듯... slrcpdlswsl 391 12-21
2015년 개봉 예정 영화 [1] IMAGE 셰인 1006 12-20
우아 엣지오브 투모로우 진짜 잼있네요 ㅋㅋㅋ [1] IMAGE 티리온 라니스터 440 12-20
인터스텔라 보신분들 어때여? [2] 다음생애에는육식정글러로태어나라 531 12-20
영화속 최고의 악역... 히스레저의 조커.. IMAGE 인생고달..프다 1321 12-20
러브로지 볼만함?? [2] 요정이모요정이지모 382 12-20
호빗을 보았습니다 악개 543 12-20
앞으로 뭘 해야할지 모르겟어요.. 무슨 ... [1] 연애는...서른다섯살쯤? 402 12-20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