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TV연예

  • TV연예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채림 가오쯔치부부 한국에서 부모님들이랑 여행 [2]

TV연예 > 연예계 핫이슈 VIXX Hongbin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449 주소복사

2014-12-22 19:28  |  143.***.12.***

 

 

 

 

 

기사나 웨이보사진 너무 자주 올라오는듯

채림 가오쯔치 부부 한국에서 부모님들이랑 여행 하는 사진도 올라왔네요 ㅋ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2건)

등록
  • 고나리  2014-12-23 08:50 | 202.***.213.***

    추천 0

    채림씨 행복하게 사는것 같아 보기좋네요. 남편분도 성품좋아보이는데 시부모님도 좋은분들 만난듯. 복많이 받은만큼 베풀며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길 바랍니다

  • 포스트잇을 붙였다 떼었을때 남는것  2014-12-22 23:06 | 168.***.86.***

    추천 0

    이브의 모든것에 진선미 역의 채림을 잊을수가 없다 진짜 장동건이랑 채림 두 배우를 가장 좋아했었는데 ㅋㅋ 90년중반~2000년 초반때가 채림의 전성기였지.. 진짜 추억 돋는다

1

연예계 핫이슈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헝헝 송일국 대한민국만세랑 팥죽 ~~ [5] IMAGE 예쑤예쑤예쑤! 681 12-22
배우 정호근 IMAGE 누누누 235 12-22
에이핑크 포스터 공개 IMAGE 녜녜녜녜녜녜 301 12-22
김장훈이 김구라 대신에 썰전 녹화하네요.. [2] IMAGE 이 ?님.... 477 12-22
뷰티화보가 잘 어울리는 것 같은 하연수 ... IMAGE 블라블라. 842 12-22
스크린에서도 미생 붐이네요 ㅎ [1] IMAGE 휠지언정부러지지않는다 481 12-22
아니 ㅅㅂ SBS 가요대전 방송사고가 송... [8] IMAGE 갈릭치킨좀시켜요 555 12-22
송민호 열도 발언 대본에 있는 것이다 [6] IMAGE 햄햄햄 492 12-22
2014 SBS 가요대전 방송사고 존나 ... IMAGE 닉게 519 12-22
송민호가 말한 열도는 대본보고 읽은거래요.. IMAGE 빅스의노예 619 12-22
이효리 티볼리 트위터 IMAGE 포스트잇을 붙였다 떼었을때 남는것 363 12-22
위너 송민호 대한만국 열도 발언.. IMAGE 아이키커 549 12-22
송지효 sbs 가요대전 mc 확정 ~~ IMAGE 꿀떡송송 455 12-22
헐 정호근 지난달 신내림 받았대요 IMAGE 꾹이~♥ 462 12-22
채연 컴백 내년초에 한다 IMAGE 라임의 왕 384 12-22
백진희 인스타그램 !! IMAGE 에 코 백 781 12-22
박해진 영화 설해 언론시사회 ㅠ IMAGE 똥빵꿍 644 12-22
송일국 삼둥이 화보촬영 비하인드컷 ~~ [1] IMAGE 꿀피부되게해주세요 768 12-22
변요한 마리끌레르 화보 ... ㄷㄷㄷㄷ [1] IMAGE 가녀린 새하얀 너의 어깨가 937 12-21
천우희 강소라 심은경까지 IMAGE 달콤한 바람 531 12-21
중국 레드카펫에서 조인성.. ㄷㄷㄷ [1] IMAGE 딸기죠아 475 12-21
하라 온앤오프 포스터 b컷 IMAGE 오렌지를먹은지얼마나오랜지 707 12-21
박신혜 셀카 잘찍네요 ~~ [1] IMAGE 치마레깅스 959 12-21
2014 방송연예대상 티저 [1] IMAGE JangBalJang 546 12-21
여러분을 설레게한 그시절의 산타는 누구인가요? IMAGE 난어름어름두애앵 395 12-21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