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TV연예

  • TV연예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이효리 티볼리 트위터

TV연예 > 연예계 핫이슈 포스트잇을 붙였다 떼었을때 남는것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365 주소복사

2014-12-22 14:24  |  129.***.254.***

 

 

 

 "쌍용에서 내년에 출시되는 신차 티볼리가 많이 팔려서 함께 일하던 직원들을 해고할 수 밖에 없었던 회사가 안정되고, 해고됐던 분들도 다시 복직되면 정말 좋겠다"며 "그렇게만 된다면 티볼리 앞에서 비키니 입고 춤이라도 추고 싶다"

 

 

 

이효리 트위터에 올라온 티볼리 관련 ㅋㅋㅋㅋㅋㅋ 글..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뭐 그럴수도 있다는거겠지..?

근데 막 사람들이 까고 그럴 것 같아.. ㅋㅋㅋㅋㅋ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연예계 핫이슈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위너 송민호 대한만국 열도 발언.. IMAGE 아이키커 551 12-22
송지효 sbs 가요대전 mc 확정 ~~ IMAGE 꿀떡송송 457 12-22
헐 정호근 지난달 신내림 받았대요 IMAGE 꾹이~♥ 462 12-22
채연 컴백 내년초에 한다 IMAGE 라임의 왕 384 12-22
백진희 인스타그램 !! IMAGE 에 코 백 782 12-22
박해진 영화 설해 언론시사회 ㅠ IMAGE 똥빵꿍 646 12-22
송일국 삼둥이 화보촬영 비하인드컷 ~~ [1] IMAGE 꿀피부되게해주세요 770 12-22
변요한 마리끌레르 화보 ... ㄷㄷㄷㄷ [1] IMAGE 가녀린 새하얀 너의 어깨가 938 12-21
천우희 강소라 심은경까지 IMAGE 달콤한 바람 533 12-21
중국 레드카펫에서 조인성.. ㄷㄷㄷ [1] IMAGE 딸기죠아 477 12-21
하라 온앤오프 포스터 b컷 IMAGE 오렌지를먹은지얼마나오랜지 709 12-21
박신혜 셀카 잘찍네요 ~~ [1] IMAGE 치마레깅스 962 12-21
2014 방송연예대상 티저 [1] IMAGE JangBalJang 547 12-21
여러분을 설레게한 그시절의 산타는 누구인가요? IMAGE 난어름어름두애앵 395 12-21
현미 건강보험료 장기체납 [3] IMAGE 젊은이여 무엇이 문제인가 658 12-21
bnt 신수지 화보 7kg 쪘다는데 IMAGE 살느님빠져주소서 848 12-21
김구라 재산 가압류 뭐때문이에여? IMAGE 유재석 오빠 446 12-21
ㅎㅎ 엄정화 무한도전 토토가 인증샷 ~~~ IMAGE 7등급....난...7등급... 648 12-21
신세경 얼루어 겨울 화보 IMAGE 정몽즙 655 12-20
송일국 삼둥이 하이컷 화보 ^0^ [1] IMAGE 짜장면하나요 1496 12-20
신세경 얼루어 코리아 화보 1월호 사진들 IMAGE 오곡쿠키맛 678 12-20
ㅎㅎㅎ 손석희 김혜자 인터뷰 ~~~ [6] IMAGE 뱃샬 605 12-20
노수람 청룡영화제 초대받기는 했나본데..?? IMAGE You are the only exception 566 12-20
김우빈 유준상 ㅋㅋㅋㅋㅋㅋㅋ IMAGE 공사장님 506 12-20
천우희 수상소감 ㅎㅎㅎ 축하해요 ~~ IMAGE AnSoHee 512 12-20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