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남친선물사야하는데 돈이없어요 ㅠㅠㅠ [3]

사는이야기 > 무덤까지 비밀 세상에나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442 주소복사

2014-12-21 18:49  |  112.***.61.***

남친선물사려고 돈모았었는데.....................

제가 사고싶었던게 엄청 싸게 중고나라에 올라온거에요 ㅠㅠㅠ

그래서..어쩔수없이.....질럿더니 ㅠㅠㅠ클스마스 선물 살 돈이 ;;;;

 

ㅋㅋㅋㅋ아진짜 저 정신나갓나봐요 ㅋㅋㅋㅋ ㅜㅜㅜㅜㅜㅜ

어떻해요??ㅋㅋㅋㅋ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3건)

등록
  • 와사비김맛콩  2014-12-22 15:19 | 163.***.43.***

    추천 0

    ㅋㅋㅋㅋㅋ사실대로 말해요 ㅋㅋㅋㅋㅋㅋ

  • 나에게와줘  2014-12-22 06:21 | 147.***.75.***

    추천 0

    안주는거지

  • 텔레토비  2014-12-22 01:24 | 118.***.206.***

    추천 0

    어떻하긴요 ㅋㅋㅋ

1

무덤까지 비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남친 몰래 놀러 나갔어요!! 가을사랑 414 12-21
외박 핑계 뭐 없을까요 ㅋㅋㅋ [2] 닭발먹고싶다고 983 12-20
요실금 때문에 걱정이에요!! 이지히이 406 12-20
거짓말을 계속하게되요 ㅠㅠㅠ [1] 아리 436 12-19
고도비만이에요 오늘도난그대를 431 12-19
크리스마스 거짓말! 뻔한 거짓말 493 12-19
혼자라 느껴질때가 많아요!! 밍꾸 510 12-19
이름 개명하고싶다 나귀엽징 443 12-19
헐..엄마카드 잃어버림 스팸앓이 605 12-18
좋아하는 사람 생겼는데여 청담동오크녀 380 12-18
쓸쓸한 크리스마스 될것 같아요 ㅠ [3] 떡볶이매니아 394 12-18
예쁜얼굴인사람들 부러워요 [3] op사랑20 518 12-18
저....차였어요 ㅠㅠㅠㅠ [2] 제주요꼬 545 12-17
엄마 차별때문에 집가기 싫어요 ㅡㅡ 슬픈하루 618 12-17
친구가 없어요 .. 인생헛산듯 ㅠ ㅜ [2] 뭐하는짓이지 628 12-17
저.......다음주에 치질수술합니당..ㅠ [1] 이미늦어버린 575 12-17
면접 또 탈락 ㅠㅠㅠ [1] 24살여자 462 12-16
저!!사내연애 시작했어요!!!! [1] 나는훈녀임 454 12-16
헐.... 일주일만에 용돈다씀 [2] 찡-,꿋 399 12-15
어제는 뵈는게 없었어요!! 한몸매 444 12-15
소개팅 나가서 한마디도 못했다.. 궁딩이 426 12-15
월급을 다썼다... 사랑의씨앗 476 12-15
먼저 연락 안하는 친구.... [2] 냠냠복숭아 734 12-14
나이먹고 오줌!! ㅜㅜ 풍문으로 502 12-13
인기가 없는건지 연락이 안와요!! 마녀구두 446 12-13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