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남친 몰래 놀러 나갔어요!!

사는이야기 > 무덤까지 비밀 가을사랑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416 주소복사

2014-12-21 10:05  |  157.***.200.***

이런게 이렇게 죄짓는거 같은 생각이 드네요!!

안나간다고 했는데 친구가 부탁부탁을 해서 같이 나갔는데~~

모르는 남자들이 많이 있었어요! ㅜㅜ

별일은 없었지만~ 다음부터는 안나갈꺼에요!! 괜히 죄짓고 미안해지는 마음!! ㅜㅜ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무덤까지 비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외박 핑계 뭐 없을까요 ㅋㅋㅋ [2] 닭발먹고싶다고 985 12-20
요실금 때문에 걱정이에요!! 이지히이 408 12-20
거짓말을 계속하게되요 ㅠㅠㅠ [1] 아리 438 12-19
고도비만이에요 오늘도난그대를 435 12-19
크리스마스 거짓말! 뻔한 거짓말 495 12-19
혼자라 느껴질때가 많아요!! 밍꾸 514 12-19
이름 개명하고싶다 나귀엽징 446 12-19
헐..엄마카드 잃어버림 스팸앓이 607 12-18
좋아하는 사람 생겼는데여 청담동오크녀 382 12-18
쓸쓸한 크리스마스 될것 같아요 ㅠ [3] 떡볶이매니아 398 12-18
예쁜얼굴인사람들 부러워요 [3] op사랑20 520 12-18
저....차였어요 ㅠㅠㅠㅠ [2] 제주요꼬 546 12-17
엄마 차별때문에 집가기 싫어요 ㅡㅡ 슬픈하루 621 12-17
친구가 없어요 .. 인생헛산듯 ㅠ ㅜ [2] 뭐하는짓이지 629 12-17
저.......다음주에 치질수술합니당..ㅠ [1] 이미늦어버린 580 12-17
면접 또 탈락 ㅠㅠㅠ [1] 24살여자 463 12-16
저!!사내연애 시작했어요!!!! [1] 나는훈녀임 454 12-16
헐.... 일주일만에 용돈다씀 [2] 찡-,꿋 399 12-15
어제는 뵈는게 없었어요!! 한몸매 448 12-15
소개팅 나가서 한마디도 못했다.. 궁딩이 429 12-15
월급을 다썼다... 사랑의씨앗 477 12-15
먼저 연락 안하는 친구.... [2] 냠냠복숭아 758 12-14
나이먹고 오줌!! ㅜㅜ 풍문으로 505 12-13
인기가 없는건지 연락이 안와요!! 마녀구두 448 12-13
돈 받는 방법 없을까요??? 난 진실 413 12-13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