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혼자라 느껴질때가 많아요!!

사는이야기 > 무덤까지 비밀 밍꾸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510 주소복사

2014-12-19 08:12  |  164.***.188.***

혼자라 느껴질때 자주 있는거 같애요!

이럴때 친구라도 만날수 있으면 좋으련만~~ 주의에 다 이사 가고!!

만나기가 힘드네요 ㅜㅜ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무덤까지 비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이름 개명하고싶다 나귀엽징 444 12-19
헐..엄마카드 잃어버림 스팸앓이 606 12-18
좋아하는 사람 생겼는데여 청담동오크녀 381 12-18
쓸쓸한 크리스마스 될것 같아요 ㅠ [3] 떡볶이매니아 395 12-18
예쁜얼굴인사람들 부러워요 [3] op사랑20 519 12-18
저....차였어요 ㅠㅠㅠㅠ [2] 제주요꼬 545 12-17
엄마 차별때문에 집가기 싫어요 ㅡㅡ 슬픈하루 620 12-17
친구가 없어요 .. 인생헛산듯 ㅠ ㅜ [2] 뭐하는짓이지 628 12-17
저.......다음주에 치질수술합니당..ㅠ [1] 이미늦어버린 579 12-17
면접 또 탈락 ㅠㅠㅠ [1] 24살여자 462 12-16
저!!사내연애 시작했어요!!!! [1] 나는훈녀임 454 12-16
헐.... 일주일만에 용돈다씀 [2] 찡-,꿋 399 12-15
어제는 뵈는게 없었어요!! 한몸매 446 12-15
소개팅 나가서 한마디도 못했다.. 궁딩이 427 12-15
월급을 다썼다... 사랑의씨앗 476 12-15
먼저 연락 안하는 친구.... [2] 냠냠복숭아 734 12-14
나이먹고 오줌!! ㅜㅜ 풍문으로 503 12-13
인기가 없는건지 연락이 안와요!! 마녀구두 447 12-13
돈 받는 방법 없을까요??? 난 진실 413 12-13
맨날 나만 심부름 정말 싫다. 쎈쓰리 423 12-12
요즘 돈 없어서 방콕! 겨울마녀 434 12-12
친구 뒷담화! 안알려주꺼얌 620 12-12
친구 결혼 선물..... 고민되요;; [3] 아웃도어왕 389 12-11
얼마전 버스에서 자빠짐!! 달려라뿅 399 12-11
자꾸 주머니에 넣는 습관;; 이쁘니 375 12-11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