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TV연예

  • TV연예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제시카 웨이보 ㅋ [4]

TV연예 > 연예계 핫이슈 버블 티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512 주소복사

2014-12-18 19:15  |  114.***.191.***

 

 

제시카는 자신의 중국 SNS 웨이보에 "다들 뭐하고 지내세요? 바쁘세요?"

 "라빠레뜨에서 저를 위해 특별히 제작해준 예쁜 선물! 고마워요^^"

ㅋ 라빠레뜨가 보살 ㅋㅋㅋ

제시카 웨이보에 올라온 사진이네요 ㅋㅋㅋㅋ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4건)

등록
  • 연애는...서른다섯살쯤?  2014-12-19 09:57 | 154.***.112.***

    추천 0

    어째 소녀시대때보다 행사 빠짐없이 다니고 활동을 열심히 하는듯...소녀시대때 그렇게 열심히좀 활동하지

  • 존예영어쌤♥  2014-12-19 08:16 | 156.***.180.***

    추천 0

    빅토리아 베컴을 꿈꾸는 통수 디자이너

  • 루루♥  2014-12-19 05:35 | 137.***.40.***

    추천 0

    소시팬은 아니라 잘은 모르지만 너 그거 사실이면 그동안 거짓말친거 그냥 탄로나는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

  • 와타시도행쇼하고싶다  2014-12-19 02:33 | 117.***.10.***

    추천 0

    타일러권인가 뭔가랑 홍콩에서 혼전 동거한다는 중국 기사 떴다던데?

1

연예계 핫이슈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오늘부터 명량 tv에서 한당 IMAGE 죠리봉봉 539 12-18
김준호 코코엔터테인먼트 공동대표 돈가지고... 박둥둥 386 12-18
이병헌 이민정 근황 ㅋ IMAGE 새벽, 571 12-18
김구라 공황장애 진단 IMAGE 뭐가힘듭니까⊙♡⊙ 482 12-18
박신혜 특허청 희망나눔 행사 사진 IMAGE 에구구궁 554 12-18
장동민과 김부선이 출연하는 KBS ... IMAGE 뀨잉뿌잉 578 12-18
이성경 망언... ㅡㅡ 난 단점많아서 안... IMAGE 나 따르릉 따르릉 따르릉 대 544 12-18
도경완 아나운서의 자소서 IMAGE 짜파게티먹어야지 621 12-18
ㅋㅋㅋㅋ 이정도면 개덕후 지진희 레고 덕후인증 IMAGE 부처여시 2175 12-18
노수람 개미친줄... ;;; IMAGE 공룡알 605 12-18
한공주 천우희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 수상 IMAGE 스팸은햄 495 12-18
기술자들 시사회 김지원 IMAGE 정가수 741 12-18
추자현 중국에서 대박났다매 [5] IMAGE 넌지금 나를두고 떠나가지마 497 12-18
클라라가 기획사로부터 고소당했답니다 [1] 변백여친나아니잖아... 630 12-18
에네스 카야 피해자 10명 단체카톡 [3] IMAGE ★핑구맘★ 831 12-18
어제자 허삼관 하정우 [1] IMAGE 하하하웃지 648 12-18
별그대 전지현덕에 중국 맥주 수출 200... [3] IMAGE 검정치마좋아해줘 686 12-18
박지윤 인스타그램 ㅎ IMAGE 네뷸라 1226 12-18
바비 디스전 정리 [6] IMAGE 100% 720 12-18
남소현 일진설 추가폭로 [4] IMAGE 루루♥ 683 12-17
멀리서도 빛나는 조윤희 [1] IMAGE 착한사람이사는세상 456 12-17
바다 슈 서현 토토가 연습 현장 [2] IMAGE 꾸리꾸리꾸꾸 555 12-17
코디랑 싸웠나.. 조금 이상한 문채원 의상 [2] IMAGE American hustle 1221 12-17
최희 앞머리 이뿌네 [2] IMAGE MC원데이 713 12-17
임신 8개월의 손태영 만삭화보 [4] IMAGE 덕흐닝겐 879 12-17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