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뉴스킨 다단계 맞아여? [2]

사는이야기 > 히컵톡톡 휴우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1253 주소복사

2014-12-16 20:59  |  169.***.54.***

갑자기 친구가 연락와서는 뉴스킨 가입해달라고 막 강요하는데

뉴스킨 다단계 맞아여? ㅇ,ㅇ ???

무슨 회원가입하는 방법이 몇개가있는데 ;;; 혼자서 신나서 주르르륵

설명을 하더라구요 전 뭔말인지 모르겟고;;;;;;; ㅠㅠㅠㅠ

왠지 다단계 스멜...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2건)

등록
  • 시간과 낙엽  2014-12-17 08:21 | 111.***.199.***

    추천 0

    다단계임...

  • 봄여름가을  2014-12-16 23:00 | 180.***.32.***

    추천 0

    네 다단계맞아요

1

히컵톡톡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향수냄새 머리아파요 ;; [2] 미운오리고기 668 12-16
혼자 밥먹기 서럽네요..ㅠ [1] 친근한금자씨 493 12-16
겨울이되면 보이는 유형 IMAGE 질투심한 마누라 445 12-16
얼굴이 너무 커요~~ ㅜㅜ 원피스 592 12-16
저출산 근본적인 원인은 이거 아닌가요? love 486 12-16
키코 인스타그램...ㄷㄷㄷㄷ 미친 ;; [3] IMAGE 노란종달새 895 12-16
호주 시드니 인질극에 한인교민이 포함? 더블에스 오지명 443 12-15
월요일 같지 않은 월요일~~~ 뜬구름 428 12-15
삼겹살 싫어하시는분..? [3] f?l?o?a?t? ?f?r?e?e 517 12-15
송곳이라는 웹툰 보셨나요? 리얼 퓨어 알 296 12-15
눈비 시러!! 마음의창 462 12-15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했어요! ㅎㅎㅎㅎ 들어주세요 472 12-15
겨울바지 또 질렀음..ㅠㅠㅠ [3] 파우치잃어버림 545 12-15
주말인데도 일하네요 ㅠㅠ [2] 섹쉬우먼 524 12-14
기초제품 몇가지 바르세요?ㅋㅋㅋㅋㅋ [3] 피렌체너는그리움 384 12-14
엄청 춥네요 ㄷㄷ 0○じ○1己1스 331 12-14
결혼식은 역시 갈비탕!!~~~ 잊어 540 12-14
한겨울이다~~ 향기나는나 419 12-14
미생 졸잼~~~ 개구쟁이 387 12-14
박춘봉 사진공개 ㄷㄷ;; 가불의 위기 575 12-13
오늘도 로또를 샀어요~ 황홀해서새벽까지 432 12-13
독서실 노트북 하는거.... [2] 오늘저녁메뉴? 619 12-13
날씨가 또 추워졌어요 ㅜㅜ 어제는 눈 458 12-13
장동민 피씨방!! IMAGE 소울 542 12-13
투썸 뉴욕페어링에 반해버린 어제 IMAGE 오즈의마법 483 12-13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