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바람피는 심리가 뭔지 진짜 짜증남 [8]

사랑이야기 > 바람 바람 바람 피오여친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780 주소복사

2014-07-16 03:16  |  118.***.43.***

 

진짜 바람피는놈들 다 잡아다가 쳐넣고싶어요

 

바람피는 심리 대체 뭐길래 사람을 이렇게 힘들게하는건지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8건)

등록
  • 뿌리깊은빡침  2014-07-16 16:54 | 180.***.2.***

    추천 0

    진짜 이해라는 단어를 써서도 안됨............인간말종들이에요

  • 된다하면된다  2014-07-16 16:16 | 110.***.200.***

    추천 0

    완전 공감 ㅠ

  • 니가뭔D-★  2014-07-16 11:01 | 211.***.33.***

    추천 0

    그 누가 그 심리를 이해할수있을까요 ㅋㅋㅋㅋㅋ

  • 몽구애비야!  2014-07-16 09:45 | 157.***.208.***

    추천 0

    그게 좋은가봐요 ㅉㅉ

  • 살을빼자  2014-07-16 09:29 | 166.***.231.***

    추천 0

    이해하려고 해도 공감이 되야 말이죠 ㅋㅋ

12
바람 바람 바람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바람둥이 특징이라고 하네용 ㅋㅋㅋ [7] 흥부가기가막혀 1165 07-15
바람둥이인가 아닌가 선별법 ㅎㅎ [4] (-)우쮸쮸(-) 789 07-14
바람피는지 의심이 드네요;;;; [3] 네네스노윙 678 07-13
제가 바람기가 너무 심해서 문제에요..ㅠㅠ [2] 말랑카우 709 07-13
바람핀 남자.... 또 그러네요 [6] 타쿠더쿠덕덕 601 07-12
바람핀 전남친은 어떻게 잊어야 하나요.. [4] 말랑카우 1001 07-12
남친 바람 의심하다가 병날거같아요 [7] 울랄라울랄라 855 07-11
남자는 한번씩 바람핀다는말 ㅡㅡ; 이해하세요? [2] 이제는안녕 962 07-10
남친이 바람핀다고 생각하니까 피가 거꾸로... [4] 이세상먹보王 915 07-10
남자친구가 다른 여자랑 잣어요.. [2] 복숭아당 1193 07-09
b형 남자 바람끼 많나요?! [2] 야옹 1260 07-09
바람핀 남자친구 다시 만나서 잘 사귀고있... [3] ☎☎☎☎☎☎ 794 07-08
여자는 바람 잘 안피우지 않아여?? [3] 프리링공격***★ 836 07-08
남자친구가 다른 여자랑 잤어요.. 복숭아당 1270 07-08
유뷰남 만나는 처녀분들.. [2] 아이쿠마 827 07-08
남의 남자를 사랑한죄.. [1] 설화 748 07-08
애정결핍으로 바람피는 남자들... [10] 일절만해라 1085 07-07
바람피는 남자도 나쁘지만... [12] 앵절부절핼 871 07-07
제 상황이 간통죄가 성립되나요? [1] 쪼꼬~ 817 07-07
남편의 카톡을 보게 됐습니다. [1] 천국의계란 1019 07-06
외도에 대한 구체적인 대처행동 요약 [3] 글로버르 770 07-05
못생긴 처남댁이 바람났네요.. [3] 햇님 2626 07-05
그대 이름은 바람~~ 남편이 바람핀다면? [2] A0A0A0A 889 07-04
바람피고 싶어요 [2] 투데이맨걸쥬 1015 07-04
바람난 친구의 남편..친구는 몰라요..ㅠㅠ [1] 829 07-04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

@배너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