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남자친구 질투 .... 짜증나요 [3]

사랑이야기 > 내 남자 뒷담화 여자들만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593 주소복사

2014-12-16 18:57  |  219.***.181.***

 

제가 남자여자다 있는 동창회에 간다고 말한적있는데

남자친구 질투가 완전 폭발하려고하는거에요

남자옆에 당연히 안되는거알지 이러면서.........

근데 ...너무 집착적으로 그러니까 스트레스받아죽겠어요 ㅠ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3건)

등록
  • 산타클로기다려  2014-12-17 06:28 | 121.***.166.***

    추천 0

    애교로 바주라능

  • 주근께어떻해  2014-12-17 03:10 | 58.***.117.***

    추천 0

    가지말라고한것도아닌데 귀엽게 넘기세요

  • c?u?우?유?좋?아?해  2014-12-16 20:32 | 125.***.241.***

    추천 0

    귀여운데 ㅋㅋㅋ

1

내 남자 뒷담화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남친 연락문제로 싸울때마다...... [3] 냥아치 635 12-16
애정결핍 남자 윽..... [8] 그렇다고치자 649 12-16
남친있는데 외로워요 ㅜ [2] 설레임보다믿음 625 12-15
매번 약속시간 어기는 남친!!!!!!! [3] coffeefriend 896 12-15
술때문에 항상 싸우는 커플이에요 [3] 압구정날나리 673 12-15
센스따위 없는 남자친구 ;; [8] 유쾌한써니 512 12-14
3년 사귀고 있는데 한번을 스키장을 안데... 진실과 믿음 517 12-14
맨날 아픈 남자친구 ㅠ [2] 천사님 1123 12-13
장난이 너무 심한 남친.. [7] 8녀 481 12-13
화장하는 남친;;; [3] 짱구는 목말라 494 12-12
옷 못입는 남자 ㅠㅠㅠㅠ [3] 문은지 849 12-12
아직까지 2000도 못모은 남친.. 羊들의메밀묵 467 12-12
연락없는 남친 못참겟음 ㅠㅠ하 [2] 그CHAr랑해s. 941 12-12
외로운 연애 그만하고 싶어요 [6] 모카사랑 1085 12-12
남자친구 싸울때 욕해요 ㅡㅡ [3] 리틀레빗 771 12-11
연애 지칠때.... [2] 오리둥둥이 696 12-11
고집쟁이 ;; 어떻게 고치죠???? 김양 401 12-11
나와 보낸 은밀한 시간들을 떠벌리는 남친.. 안토니오 반닮았쓰 543 12-11
맞춤법 틀리는 남자 요기미니셸 970 12-11
남친이 이러면 조금 멘붕오네요 레ol니♪ 504 12-10
질투많은남자 ㅡㅡ;; [2] 인어의별a 664 12-10
아.. 이런글쓰기 그렇네.. 노란장미 336 12-10
무뚝뚝한 남자친구..ㅠㅠ [3] 성공하잣 979 12-10
갑자기 남자친구 외모가 못생겨보일때..있나여? [4] 솜사탕처럼달콤 1235 12-10
게임만하면 연락안되는 남친 ㅡㅡㅗ [7] IMAGE 비바람이분다 665 12-10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