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TV연예

  • TV연예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박춘봉 증거 제시해야 범행 시인한다 [3]

TV연예 > 대한민국 지금 꽃이 되었다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482 주소복사

2014-12-15 22:52  |  121.***.88.***

절대로 자기가 입으로 불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박춘봉 증거를 제시해야 범행 시인을 한다고 화네요.

상식적으로 납득하기 힘든 진술은 물론 거짓말까지 해서 형량을 줄여보려는

개수작이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일체의 진술을 거부하던 그는 경찰이 프로파일러를 투입, 교동 주거지에서 확보한 피해자 김모(48)씨의 혈흔 등 DNA를 제시하며 압박하자 범행을 시인하기 시작했는데요..

아 진짜 사진 너무 역겹네요.....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3건)

등록
  • 45kg 0425~0801  2014-12-16 04:17 | 157.***.243.***

    추천 0

    너네 나라에서 했음 짤 없이 총살 사형인데ㅋ 지능범 맞네 법호구나라 한국에서 살인하고 빡쎄야 무기징역이지

  • BHC핫후라이드  2014-12-16 03:15 | 119.***.160.***

    추천 0

    이거 분명 조직범죄라니까... 오원춘이고 이 짐승이고... 분명히 잡혔을 시 어떻게 행동하고 하는 행동강령 조직적으로 다 만들어서 점점이 활동하는 것일듯

  • 니께니께해  2014-12-16 00:48 | 161.***.239.***

    추천 0

    따듯하게도 입혀서 돌아다니네. 날씨도 좋은데 팬티 한장 입혀가지고 끌고다녀야지 저런 씹.새는

1

대한민국 지금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위엄 ㄷㄷㄷㄷ 한의사 월급 IMAGE 불닭볶음면과평생함께 705 12-15
카페 금연확대 고심중.. [10] IMAGE 언덕길의 아폴론 420 12-15
연말 술자리 1급 발암물질이래여 !! [7] IMAGE 의욕없으면식욕도좀없어라..ㅠㅠ 481 12-15
서울시내 인도 포켓주차장 건설한다고 합니다 IMAGE wake up 460 12-15
해외직구족 젊은층에서 증가하고 있답니다 [5] IMAGE 아이돌 성애자 462 12-15
끄앙 졸귀~~ 뿌까버스도 나왔대여 !!! [4] IMAGE 김여친 427 12-15
헐 내일 서울경기 새벽까지 눈.. !!! [5] IMAGE 그건 그래 416 12-15
대한항공 전 사무장, 국토부 출석에 출석... IMAGE 여름같은 너 455 12-15
호주 시드니 IS 인질극.. [5] IMAGE 나류밍이 378 12-15
2층 광역버스 첫 운행~~ IMAGE 남주사랑파 397 12-15
박지만 회장 검찰 출석 IMAGE 김진우부인 334 12-15
흐.. 오늘 오후부터 폭설 IMAGE 덕방 359 12-15
조현아 이틀째 사과 허탕 승무원과 사무장... IMAGE 비온뒤 448 12-15
호주 시드니 인질 3명 탈출했대요 IMAGE 김우빈 여자친구될 사람 313 12-15
호주 시드니 인질극 한국 교민 여대생 탈... [1] IMAGE 돌체 앤 가바나 437 12-15
BMW 보험료 인하된다고 하네요 ~~~ IMAGE 피자를치킨해 660 12-15
퇴근길 눈내린거 조심하세요 ~~ IMAGE 홀가분하네잘살자 424 12-15
헐.. 대박.... 직장동료 살해한뒤 맨... [4] 눈싸람찜꽁 408 12-15
홀어머니를 봉양하는 신문배달원 치고 달아... [3] 스젤예경수 333 12-15
이케아 일본해 지도 전세계 판매중단 [7] IMAGE 바나나팬케이크 554 12-15
박춘봉 사형시키면 안되냐 진짜.. [9] IMAGE 이긴중권 622 12-15
이러다 진짜 큰일날듯.. 1인당 채무 5... IMAGE 장이튼튼해야아침이편안합니다 396 12-15
오뚜케.. ㅠㅠ 오늘 오후부터 폭설 IMAGE 어쩌면좋겠어 321 12-15
한반도가 새겨진 바위 ~~ IMAGE 커피한잔의 여유 470 12-15
엠빙신 클래스 ㅡㅡ IMAGE The Quiett n Beenzino 457 12-15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