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쌍커풀수술하고싶음 ㅠㅠㅠㅠ [3]

사는이야기 > 자유로운 10대 립스튁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392 주소복사

2014-12-12 14:12  |  118.***.215.***

쌍커풀수술하고싶어요 ㅠㅠㅠ

중딩때부터 쌍액하고다녓는ㄷ ㅔㅜㅜ

쌍커풀라인생기지도않고.......

 

엄마가 수능끝나면 수술해준다고햇는데

아 걍 방학때해주지 ㅜㅜㅜㅜㅜㅜ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3건)

등록
  • 까꿍ㅋ  2014-12-12 23:13 | 157.***.0.***

    추천 0

    난 코하고싶다 ㅠㅠㅠ

  • 답답한하트  2014-12-12 21:22 | 58.***.133.***

    추천 0

    난 이번방학에 하러감 ㄱㄱ

  • d r e a m  2014-12-12 18:25 | 165.***.122.***

    추천 0

    ㅋㅋㅋㅋㅋ 쌍액 ㅋㅋㅋㅋ

1

자유로운 10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피는 사람은 없고 피는 모습은 봤다!!? IMAGE 멋진년 415 12-12
12월 14일 머니데이 IMAGE 가을사랑 472 12-12
시험을 망치라는 응원글!!! IMAGE 팜므 578 12-12
처갓집양념치킨 먹는중 ㅋㅋ [3] IMAGE 삼성동 꼬마 567 12-12
집에서 계란빵 만들었는데 개망... [2] 요즘바쁜가봐 488 12-11
교정 하고잇는데.. [2] 밤에 선글라스 341 12-11
공부하기좋은날이 있음?ㅋㅋㅋㅋ [3] 행쇼 552 12-11
스파이를 찾아라~~~ IMAGE 뒤로보는세상 544 12-11
잃어보고 소름 글읽는 방법 IMAGE 무살균 733 12-11
엘사 코스프레 IMAGE 비단치마 460 12-11
쉬는시간 싸움구경했네요. 이츠모 418 12-11
밖에 눈온다 ㅎ_ㅎ [1] 시간이흐를수록 378 12-11
같은반 남자애때문에 짜증나요 미녀는석유를좋아해 445 12-10
컵라면 추천좀 [2] 닉네임할거없다 525 12-10
요즘 편의점엔 이런것두 파네여 ㅋㅋㅋ [1] IMAGE 나요입니닷 202 12-10
같은반 친구와 같은학교 갈 확률? 결론은 미친짓이다 408 12-10
새우탕 컵라면 존맛 ㅋ [3] 쑥쑥이쁜마음씨 ㅋ 572 12-10
고3이라 넘 편하네요!! 쭈닝은니 497 12-10
내년 반배정~ 솜먹은물 327 12-10
학교에서 전자담배! 루키스 353 12-10
핸드폰 바꾸고싶다... [2] 쵸유리멘탈 462 12-10
요즘 허니버터칩 상황!! IMAGE 별을따다가 464 12-09
편의점 과자 추천해주라능! [3] 선인장 710 12-09
사랑니 발치 ㅠㅠㅠ아 대박 아픔 [1] 칙촉을칙칙촉촉 396 12-09
오늘 학원 땡땡이~~ 이뻐 438 12-09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