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아이 낳고 가슴관리!

사는이야기 > 건강 지키미 하늘바다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556 주소복사

2014-12-11 10:05  |  128.***.60.***

아이 가지고 가슴이 엄청 커졌다가

지금은 젖 마르고 가슴이 트고

바람 빠진듯이 축쳐지고 쭈글쭈글 해졌어요~~

가슴만 생각하면 우울해 집니다.

바르는 크림 없을까요??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건강 지키미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손톱이 울퉁불퉁해요; [1] 그림자 768 12-11
여성이 남성보다 두통이3배 많은 이유? 고객님고객님 538 12-11
손발이 차가워요 ㅠㅠㅠㅠ 아줌마 388 12-11
고약한 입냄새?? 무스바른스님 389 12-10
손목 인대 늘어났을때 ㅠㅜ 짱구야 놀까 729 12-10
기억력 높이기~ 빨간망또라이 466 12-10
수족냉증 홍삼먹으면 효과있을까여..? 빈대떡앤커피 666 12-10
술독에 좋은 음식! 이어도 390 12-10
발냄새 효과적인 재료 각선미 506 12-10
호두의 효능 조아 483 12-10
갑상선암 초기증상 한여름밤꿀 720 12-10
간단하게 할수 있는 손 지압법 IMAGE still35 755 12-09
소화 잘되는 자세 - IMAGE ㅡㅡ 551 12-09
커플 손 지압점 IMAGE 청순여신님 1032 12-09
눈건강체조 ^^ IMAGE 해독쥬스효과없다 963 12-09
설탕이 몸에 나쁜 이유! 현이 424 12-09
뇌활동에 좋은 참깨! 세상너머 438 12-09
몸에 좋은 녹차 어디에 좋을까?? 센치 386 12-09
겨울 건강관리는? 머라이년캐리 463 12-09
귤 고르는법? 투키 550 12-08
셀프운동법~! IMAGE 뉴콤마보니니니 425 12-08
계속되는 한파! 저체온증 주의 백마타고온 환자 450 12-08
코피날때 지혈 자세! IMAGE 밤과음메사이 799 12-08
독감 감기 차이... IMAGE 오늘저녁메뉴? 489 12-07
이런 자전거 어떨까요?? IMAGE 봉봉이 613 12-07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