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TV연예

  • TV연예 베스트
  • 오늘의 테마

미생 임시완 한석율 캐스팅 비화 ㅎㅎㅎ [4]

TV연예 > 드라마 제왕 배고파치킨을불러줘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809 주소복사

2014-12-11 05:31  |  164.***.40.***

감독이 직접 밝힌 미생 임시완 변요한 캐스팅 비화래요 ㅋㅋㅋ

꿀잼 ㅋㅋㅋ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HICCUP Site Image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4건)

등록
  • 커스터드푸딩 커피 프라프치노  2014-12-12 14:57 | 119.***.202.***

    추천 0

    변요한씨는 실제 성격은 좀 차분한 걸로 알고 있는데... 연기 정말 잘하시네요.

  • 오덜트(940412)  2014-12-12 06:20 | 117.***.75.***

    추천 0

    장그래는 정말 신입 사원이네요 직원 목록 보고 선배 상사들 이름 외워서 인사하구 ㅎㅎ

  • 박민 우  2014-12-11 23:37 | 165.***.93.***

    추천 0

    성격에 반전이 있었네요 ㅎㅎ 똑똑한 납득이라니 ㅋ

  • 겸디 사랑쨩  2014-12-11 14:35 | 219.***.186.***

    추천 0

    아무리 생각해도 변요한씨 캐치는 정말 잘한거같아요

1

드라마 제왕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드라마랑 인터뷰랑 너무 다른 힐러 박민영 IMAGE 딸기색크림 1467 12-11
킬미힐미 김희정도 들어온대여 ~~~ [3] IMAGE 가스레인지 486 12-10
내년에 식샤를합시다2, 막돼먹은영애씨 1... [4] 모찌앙꼬 529 12-10
ㅋㅋㅋㅋ미생 개복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MAGE 라꿍 890 12-10
ㅋㅋㅋ 힐러 서정후 삼단변신!!!! [1] IMAGE 포스트잇을 붙였다 떼었을때 남는것 1013 12-10
미생 촬영현장사진 [4] 수박먹고싶어 438 12-10
와 진짜... 한석율 머리내림 IMAGE 브루클린베이비 1520 12-10
후..비밀의 문 종영했네요 조용히.. [5] IMAGE 쿠쿠다스 494 12-10
서이안 원녀일기 IMAGE 레몬튀 280 12-10
응답하라 2002년 나오나요 !!! [3] 성스러운존슨 429 12-10
끄응.. 오뚜케.. ㅠㅠ 꺄!!!!!!!... [1] IMAGE 아폴로 773 12-10
오홍 미스터백 스틸~~~~~~~~~~~~~ [11] IMAGE 뚜룰룰 531 12-10
ㅋㅋㅋㅋㅋ힐러 지창욱 박민영에 빠짐 ㅋㅋ IMAGE 익명 536 12-10
극한직업.. IMAGE 뭐래는거야 524 12-10
오만과편견 시청률 소폭 상승 [1] IMAGE 치킨팩토 349 12-10
힐러 유지태 연기..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2] IMAGE 와타시도행쇼하고싶다 411 12-10
올해 sbs드라마 모아놓고 보니까 [1] IMAGE 갓김치 ?밥 405 12-10
일리있는사랑 이시영 이수혁 왜 애절하냐 [7] IMAGE 아놔미치겠넵 442 12-10
ㅋㅋㅋ일끝나고 나온 것 같은 변요한 강하... [2] IMAGE 커피한잔의 여유 534 12-10
미생 스페셜 2회 ㅠ^ㅠ 그래도 아쉬워 [2] IMAGE 야리꾸리 523 12-10
오만과 편견 최민수도 원래는 [2] IMAGE 달달베리 421 12-10
힐러 첫방송 볼만했나요? [5] IMAGE 김진우부인 565 12-10
비밀의 문 이제훈.. 분노 IMAGE 정몽즙 438 12-10
다양한 시도를 했었던 tvn 드라마, 미... [1] IMAGE 빛나는다리털 486 12-10
미생 박진서, 김희원의 성희롱 애드리브였다 [1] IMAGE 언니 진짜 싫어 748 12-09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