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TV연예

  • TV연예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일리있는사랑 이시영 이수혁 왜 애절하냐 [7]

TV연예 > 드라마 제왕 아놔미치겠넵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435 주소복사

2014-12-10 15:18  |  169.***.70.***

 

                               

 

이 둘 분명히 불륜인데..
일리있는사랑 이시영 이수혁 ㅠㅠ 애절해 왜...
짜증나게 ㅡㅡ 시벌... ㅜㅜㅜ
구냥 이사람들을 사랑하게 해주지
응원도 못하겠네 니미럴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7건)

등록
  • 다섯시일분  2014-12-11 19:52 | 110.***.184.***

    추천 0

    보는내내 어이없었음ㅋㅋㅋㅋ남자가 오지말라고해도 여자가 남편있으면서도 계속 그 남자 생각나서는 찾아가선 찐득거리기나하고. 제일 어이없는건 남편한테 다른 남자랑 자는건 어떤 기분일까 하고 묻는거;; 조카 더러워

  • 휠지언정부러지지않는다  2014-12-11 10:17 | 164.***.155.***

    추천 0

    한국 여작가들 머리 한계다 맨날 사랑 불륜 결혼 이혼 재벌남 재벌녀 도돌이표다. 골든타임-개과천선 여자 작가가 진짜 군계일학인듯...

  • Bugs Bunny  2014-12-11 07:16 | 123.***.3.***

    추천 0

    드라마 소재가 얼마나 없으면 불륜을 미화하는지 이해가 안됨

  • 정몽즙  2014-12-11 04:18 | 118.***.17.***

    추천 0

    이거 졸잼임 ㅋㅋㅋㅋㅋㅋ

  • 램반장  2014-12-10 19:55 | 125.***.107.***

    추천 0

    불륜도 애틋하고 사랑이라고 자꾸 합리화? 하는듯한 드라마가 많아지는것같다. 역겨워.

12

드라마 제왕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ㅋㅋㅋ일끝나고 나온 것 같은 변요한 강하... [2] IMAGE 커피한잔의 여유 517 12-10
미생 스페셜 2회 ㅠ^ㅠ 그래도 아쉬워 [2] IMAGE 야리꾸리 497 12-10
오만과 편견 최민수도 원래는 [2] IMAGE 달달베리 416 12-10
힐러 첫방송 볼만했나요? [5] IMAGE 김진우부인 562 12-10
비밀의 문 이제훈.. 분노 IMAGE 정몽즙 432 12-10
다양한 시도를 했었던 tvn 드라마, 미... [1] IMAGE 빛나는다리털 481 12-10
미생 박진서, 김희원의 성희롱 애드리브였다 [1] IMAGE 언니 진짜 싫어 744 12-09
일리있는사랑.. 불륜인지 몰랐네 [4] IMAGE 크림치즈호두빵 429 12-09
상반기 드라마는 별그대 하반기는 왔다 장보리? [2] IMAGE 스위티 말자 297 12-09
90년대 드라마도 진짜 재미난거 많았는데 [1] 박해일(20) 393 12-09
미스터백 11회 텍스트 예고 [1] James D′Arcy 444 12-09
피노키오 비하인드 컷 !!! IMAGE 진담월 682 12-09
아침드라마 청담동 스캔들, 시청률 20%... IMAGE 머스트비...☆메이비..★ 651 12-09
왕의 얼굴 서인국 신성록 ㅋ 졸귀 [3] IMAGE 드래곤쥐 556 12-09
끼얏 나쁜녀석들 10화 비하인드 스틸컷.jpg IMAGE slrcpdlswsl 814 12-09
피노키오 스틸... IMAGE 진작바 ?어야지쪽팔리게ㅜ 378 12-09
하수신형 ㅠ_ㅜ 너무 아련합니다. IMAGE 홀가분하네잘살자 515 12-09
장수원 로봇연기 괜찮아요? IMAGE 그만처먹자 2221 12-09
내일도 칸타빌레 진짜 개망햇네... ㅋ IMAGE 그래서박효신은살아있대? 385 12-09
미생 포상휴가 괌아니라 세부래여 IMAGE 횬시기 쉬야마료오 344 12-09
류효영 드라마에서 너무 못생기게 나옴 IMAGE 비글깡패 392 12-09
하이스쿨러브온 ㅠ 후유증 쩔꺼같아요 [1] 가그린을하면시원하지 435 12-09
비밀의 문 뒤주가 나오기는 하나요 ㅋㅋㅋㅋㅋ [1] 시로시로찡 354 12-09
오민과편견 갈수록 우리나라 썩은 곳을 찌르는듯 IMAGE 매일기쁜엄마 633 12-09
월화드라마 시청률!!! 코카콜라라랄 451 12-09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