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새우탕 컵라면 존맛 ㅋ [3]

사는이야기 > 자유로운 10대 쑥쑥이쁜마음씨 ㅋ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595 주소복사

2014-12-10 14:58  |  157.***.184.***

완전 오랫만에 새우탕 컵라면 먹었는데... 와 ㅋㅋㅋ 존맛이다진짜 !!

근데 양이 하나로 왜케 작은거지?? 나만 작다고 느껴지는건가 ㅠ.ㅠ

 

다음엔 큰사발로 사와야지 ㅋㅋㅋㅋㅋㅋ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3건)

등록
  • 우유캬라멜  2014-12-11 10:13 | 125.***.198.***

    추천 0

    맛있겟댱

  • 나는나능  2014-12-11 07:16 | 161.***.101.***

    추천 0

    ㅇ ㅏ먹고싶어여 ㅠㅠㅠ

  • 오기소녀  2014-12-10 22:52 | 129.***.92.***

    추천 0

    얼큰이가짱

1

자유로운 10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고3이라 넘 편하네요!! 쭈닝은니 516 12-10
내년 반배정~ 솜먹은물 345 12-10
학교에서 전자담배! 루키스 371 12-10
핸드폰 바꾸고싶다... [2] 쵸유리멘탈 472 12-10
요즘 허니버터칩 상황!! IMAGE 별을따다가 484 12-09
편의점 과자 추천해주라능! [3] 선인장 743 12-09
사랑니 발치 ㅠㅠㅠ아 대박 아픔 [1] 칙촉을칙칙촉촉 411 12-09
오늘 학원 땡땡이~~ 이뻐 448 12-09
학원같이 다니는 짝남 어떻해!! 시형이야 384 12-09
방학이 빨리 왔으면 좋겠어요!!! 아기풍선 427 12-09
어쩌다 보니 코스프레 IMAGE 치어걸 414 12-09
이제 졸업이네~ 헨델과 그랬데 378 12-09
파마하고 싶어요~ 핑크 260 12-08
이제 고3... 문현아 270 12-08
앞머리 파마 했눈뎅...망햇음 ㅋㅋㅋ [2] 꿍꿍이님 607 12-08
러시안블루 고양이 사고싶어여!! 떡복이사와 380 12-07
여러명이서 찜질방가면!! 궁심 469 12-07
무중력 상태에서의 눈물 IMAGE 뜬구름 908 12-07
에버랜드눈썰매장 있어요? [1] 들레언니푸 605 12-06
왕따 시키는 애들 .. 지니지니 369 12-06
우리가 공부를 해야하는 이유!! IMAGE 나나샤 474 12-06
체감온도 영하 20도... 매트리스3단 480 12-06
주말에 친구들하고 찜질방 가기로함~ 이쁘늬 349 12-05
엄마가 아이폰 6 사준다고 했음.. 레몬맛사이다 443 12-05
강남 좋음 ㅎ 희서니 434 12-05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