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랑이야기

  • 사랑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혼전순결이라는말.... [3]

사랑이야기 > 비밀남녀 바나나우유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577 주소복사

2014-12-09 14:55  |  169.***.52.***

요즘 혼전순결인 사람이 몇이나될까요....?

 

27살에 성경험없으면 좀 그런가요? 연애는 많이 해봤는데 사귀면서 스킨쉽때문에

헤어지기도하고...이것저것 일이 많았어요... 요즘에 다들 진도 빠르다고 하는데

제 생각은 좀 보수적이라........ 암튼 남자만날때마다 고민이 되게 많아요....

꼭 관계가 중요안하다는건아니지만...... 어찌해야될까요 ㅜㅜㅜㅜ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3건)

등록
  • 친근한금자씨  2014-12-10 13:30 | 169.***.24.***

    추천 0

    신중한게 좋다고생각해요 ㅋ 본인이 결정하는 판단인거니까요

  • 케이윌조아  2014-12-10 03:53 | 202.***.86.***

    추천 0

    하나도 안이상해요!

  • 식이애인  2014-12-09 19:01 | 165.***.52.***

    추천 0

    이상헐꺼 없는데 .;;

1
비밀남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임신가능성 봐주세요 ㅠ [2] 바닐라민트 428 12-09
첫경험의 느낌!!ㅎㅎ IMAGE 쏘라 1106 12-09
남친이랑 관계주기...... [3] ㅁㅁㅁ 1192 12-09
여자한테 사후피임약이 안좋나요? [3] 호기심천국 702 12-08
피임했는데 ㅋㅋㅋ중간에.... 힘드네요 530 12-08
마녀사냥 이거 봤어요??? [3] 로맨스추추 604 12-08
내 절벽가슴..ㅠㅠ흐 [2] 집좀갑시다!!!!! 783 12-07
첫키스후기 어땟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오또케 2129 12-06
요즘 제모하세요?ㅋㅋㅋ [3] 691 12-05
카페에서 첫키스 했어여 >_< [7] 신난다람쥐 571 12-05
치아교정 중 뽀뽀....힝 [3] 기여운뿌잉 862 12-05
키스하면서 손이 가슴에 가는거.... [3] 긍정매니아 895 12-04
남자친구 잠자리 하고나서 옷 벗고 입는거.. [3] 착잡하다 2678 12-04
스킨십 유도하는방법없을까염 ㅋㅋㅋㅋ [4] 우리집강아지초코 973 12-04
사귀고 잠자리 얼마있다가 하세요? [4] 크레파스 4530 12-04
피임방법 잘 못알고 있는 남자친구 ; [4] 냠냠복숭아 645 12-03
썸남 뽀뽀하고싶어여....흐... [3] 스물셋 744 12-03
피임안하는사람...... [3] 그만먹어용 518 12-03
남자가 가발을 쓰고 있다면??? 술바람 535 12-03
사귄지 얼마안?는데 진도 나가려는거 ㅜ [4] alrud013 550 12-03
스킨쉽 먼저 못하는 남자친구 [2] 피스타치오조아효 600 12-02
키스하고싶은데 할데가 없어요 ㅠㅠㅠㅠ [3] 오리둥둥이 650 12-02
피임도구 엄마한테 걸림 ㅠ.ㅠ [6] 별에서 옴? 806 12-02
적극적인 여자 ㅋㅋ어디 없으시나요 ㅋㅋㅋ [3] 배우고배우기 632 12-02
남친과 진도.. 빠른건가요?ㅠㅠ [3] 엄빠-ㅅ- 978 12-01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

@배너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