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TV연예

  • TV연예 베스트
  • 오늘의 테마

헐.., 타요버스 ㅠㅠㅠ 졸귀 ㅠㅠㅠ [2]

TV연예 > 대한민국 지금 존나유세떨지마세요 유세윤이세요?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341 주소복사

2014-12-09 14:49  |  219.***.221.***

루돌프야 ㅜㅜㅜ

타요버스가 연말을 맞아서 루돌프로 변장을 했네요

기사님들은 산타~~

괜히 욕하는 승객들은 없었으면 좋겠어요 !!!!!!!!!!!!!!!!!!!!!!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2건)

등록
  • 프로필편집할거야  2014-12-10 04:00 | 165.***.76.***

    추천 0

    참 별거 아닌데.. 그냥 서 있다가도 저렇게 꾸며진 버스 지나면 한번 더 보게 되고, 그냥 살짝 미소 짓게 되고 그러더라구요. 쓸데없는 예산 낭비라고 생각되겠지만.. 각박한 세상에 이러한 작은 즐거움이 때론 필요한 것 같아요.

  • 한빈 부인  2014-12-09 19:54 | 58.***.92.***

    추천 0

    기사분들 힘드시겠지만 그래도 아이들이 조아하면 기사분들도 힘든거 잊으실껍니다

1

대한민국 지금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ㅋㅋㅋ봉지 안뜯었다고 항공기 리턴 ㅋㅋ ... [1] IMAGE 가스레인지 541 12-09
선천성 안면기형 남자, 세계일주의 사연~~ [2] IMAGE 비온뒤 621 12-09
담배밀수 700억원... [4] IMAGE 아이키커 358 12-09
헐.. 임신한 지적장애아내를 성매매시켰다... [2] IMAGE 카가오톡 407 12-09
대박... 자율학습시간에 딴짓했다고 과일... [3] 오다 히로유키 543 12-09
카카오톡 비밀 채팅 모드가 생겼다네요? IMAGE 합쇼하오하게해라 435 12-08
수원 팔달산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IMAGE 91_91mi 339 12-08
동성애 지지하지 않는다는 박원순 시장 발... [4] IMAGE 용는형 510 12-08
아이팟 클래식 단종되서 몸값 겁나 뛰네요 [2] IMAGE 고약한노처녀OUT 514 12-08
이자스민은 왜 우리나라 국회의원임..? IMAGE 합격하자반드시 501 12-08
길이 꽁꽁 ㅜㅜㅜ 빙판길 주의하세요 !!!!! IMAGE 워너비여신 442 12-08
ㅋㅋㅋ조현아 부사장 꼴깝좀 ㄴㄴ [2] 명품가방이냐 367 12-08
부대서 잠자던 일병 갑자기 숨져 IMAGE 사담 후시딘 182 12-08
OECD 한국 정규직, 다른나라 정규직에... 배숙희 라빈순 설희원 315 12-08
전남 보성 규모 3.3 지진 헉쓰 IMAGE 됐으니까꺼뎌 446 12-08
불쌍..... 닭 3만 8천마리 폐사했대여 IMAGE 35/37/20 344 12-08
헝... 아프리카 기린 멸종 위기래여 IMAGE 점검중 292 12-08
태풍 하구핏 필리핀 강타 IMAGE 갱수터알매 338 12-08
헐.... 부대서 잠자던 일병 갑자기 숨져 IMAGE 네다음관종 333 12-08
조현아 한진그룹 부사장 갑의횡포? IMAGE 피노다인(Pinodyne) 466 12-08
전용주차장의 장애인들보고 돈 더내라는 새... [6] IMAGE Free!마코짱하루짱 413 12-08
승무원복장 술집이라니.... [5] IMAGE 먹으려고산다왜 458 12-08
고개숙여 사과하는 박현정 서울시향 대표 [5] IMAGE 하얀솜보송구름 570 12-08
중국에서 본인이 낳은 애기를 먹으려고 했... IMAGE 일곱살김연아 496 12-08
100년간 변한 미녀의 얼굴들 IMAGE 신동엽신 407 12-08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