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TV연예

  • TV연예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손담비 화보 , 얼굴 너무 말랐어 ㅠ [3]

TV연예 > 연예계 핫이슈 대한아 민국아 만세야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509 주소복사

2014-12-08 20:41  |  112.***.85.***

1일 1식으로 7kg 정도 감량을 했다던데 손담비 화보보니까

진짜 말라도 너무 마른 것 같음...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3건)

등록
  • 비밀정원  2014-12-09 12:50 | 128.***.97.***

    추천 0

    드라마에서 봤는데 살 너무 빠져서 그런지 해골상 같아보였음 좀 먹어도 되겠던데 신고하기

  • 요가파이어  2014-12-09 04:37 | 114.***.117.***

    추천 0

    살빼니까 없어보임.... 그전에도 날씬하지않았나? 너무 빼빼마른몸은 남자들이 별로 안좋아한다

  • 칼국수쪼앙  2014-12-09 00:09 | 116.***.132.***

    추천 0

    솔직히 살빼기전이더낫다..하나도안이쁨 다리보니까 툭치면 부러질거같던데ㄷㄷ 근데또 어깨는그대로임

1

연예계 핫이슈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김수현 중국인터뷰 사진 [2] IMAGE 네뷸라 518 12-08
ㅎㅎ 이연희 애교 ㅋㅋ IMAGE 달달이 558 12-08
K팝스타4 정승환 IMAGE 귀엽게 280 12-08
박명수 부인 한수민 IMAGE 홈런볼 240 12-08
디제이 디오씨 박정환 연락하면ㅇ서 지낸다..? [3] IMAGE 연하남친 581 12-08
김민정 김혜수 송윤아 셀카!! [5] IMAGE 웃으면서 빙긋 633 12-08
이재훈 크리스마스 쇼핑중 ~~ IMAGE 고양이키우고싶어 437 12-08
모델 박영선 활동 재개 ! IMAGE 소라둥이 591 12-08
엑소 립싱크 쩌네... [4] IMAGE 구름위를둥둥~ 590 12-08
로이킴 봄봄봄 표절 맞는 것 같던데.... [1] IMAGE 드래곤쥐 411 12-08
미생 스페셜 2회 나온대여 !!! IMAGE 릴리러브리스 380 12-08
이효리 블로그에 강아지들이랑 행복한 일상~^^ [7] IMAGE 나는모든걸쟁취할것이다 452 12-08
djdoc 새 앨범 나오나..? [1] IMAGE 낫닝겐갓기광 564 12-08
yg 고위급직원 누구냐 ㅋㅋㅋㅋㅋㅋㅋ [5] IMAGE Zㅣ아코 610 12-08
박지윤 블로그에 업데이트 ~~ [4] IMAGE 여왕님이라능ㅇㅅㅇ 554 12-08
이광수 마이크보니까 초심잃었네 IMAGE yg김진우 489 12-08
무한도전 김태호 PD 올해의 PD상 !!... [10] IMAGE 셀럽 494 12-08
끄아앙 기여 정형돈 쌍둥이딸 유주 유하 ㅎㅎ [6] IMAGE 오잉마시써 558 12-08
서인국 박민영 KBS 연기대상 MC!!! IMAGE 갈릭치킨좀시켜요 462 12-08
앞머리 없는 것도 이쁜 박보영~ IMAGE 으리나샤크 1013 12-08
주원 싸인회.. ㅋㅋㅋ 왜이렇게상태가 ... IMAGE 형아거긴안돼요 307 12-08
미칠듯이 사랑스러운 정웅인딸들 ~~~ [1] IMAGE 시바견성애자 417 12-08
박명수 부인 한수민씨 엄청 이쁘네요!! IMAGE 구닥다리 483 12-08
성시경이랑 키스신 찍은 여배우들 ~~ IMAGE Roopretelcham winner 423 12-08
에네스카야 터키반응도 별로네요 [1] IMAGE 변기뚫었다신나 618 12-08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