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TV연예

  • TV연예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아 속상해.. 미스에이 수지 다리상태...

TV연예 > 블링블링 아이돌 응사랑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632 주소복사

2014-12-08 19:46  |  164.***.185.***

 




얼마나 구두 많이 신고 넘어지고 다치고 했으면
다리에 이렇게 흉터가 많아..
미스에이 수지 다리상태보고 엄청 속상했다..
얼굴만큼이나 다리피부도 이뻤으면 좋겠는데
구두신어서 까진 발보니까 맘도 까지는 것 같다는.. ㅜㅜ
속상해..
언니가 너무 속상해서 그래..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블링블링 아이돌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개취주의) 아이유 레전드 사진인듯.. IMAGE Snowflake. 1834 12-08
에이핑크 오븐라디오 캡쳐 귀여운것들 ㅉㅉ [3] IMAGE 도레미레도 1556 12-08
브이브이 하는 아이유 !! 포롱퐁아리 431 12-08
레드벨벳 화보사진.jpg [4] IMAGE 커피한잔의 여유 1608 12-08
ㅎㅎ 써니 화보촬영중?? IMAGE 쉬폰케이꾸 398 12-08
나인뮤지스 민하 사진 - 와 얘는 뭐 이... [5] IMAGE 별들아말해봐 521 12-08
씨엘 인스타그램.. 흐.. 너무 보고싶어... IMAGE 몽키-_- 687 12-08
오홋 소녀시대 티파니 공항패션 제대로 취... [4] IMAGE 도움이되어주는사람 477 12-08
레드벨벳 행복 활동할때 ^^ [3] IMAGE 똘콩 ? 460 12-07
수지 360도 카메라에서 최선을 다함 ㅋㅋㅋ IMAGE 고약한노처녀OUT 471 12-07
아이유 다이어트전에 팬들에게 잔소리 ㅋㅋㅋ [7] IMAGE 여름의끝자락 673 12-07
우리 포미닛 소현 춤 잘추고등~? IMAGE 이태일(BlockB) 599 12-07
아이유는 노래부를때가 제일 이쁘다.... ^^ IMAGE 콧구녕26개 399 12-07
무서운 언니들 사이에 있는 초딩 아이유 ... [4] IMAGE 니 위장 타디스 525 12-07
설리 패션왕 사진 ㅠ_ㅠ 얼굴깡패야 진짜 [5] IMAGE 조각달 605 12-06
아이유 셀카봉~~봉나잇 ~~★ IMAGE 방시시 625 12-06
헬로비너스 나라 ㅋㅋㅋ 9등신 걸그룹도 피함 IMAGE 잠시만 닉세탁점.. 1532 12-06
제시카 공항패션... >,< [4] IMAGE 급해 지금 1510 12-06
ㅋㅋㅋㅋ 아 진짜 ㅠㅠ MAMA 아이유 ... IMAGE am07:20 761 12-06
김유정 이영유 남다른 우정 IMAGE 이슬 참 465 12-06
머리말릴때도 귀여운 AOA 초아 IMAGE 여울가녘. 474 12-06
걸그룹 노래 음원 1위 IMAGE 니께니께해 535 12-06
니콜 솔로하고 더더 사랑스러워진듯 ~~~ IMAGE 쌍딩쌍딩 382 12-05
드림팀 레드벨벳 아이린 위주 움짤.gjf IMAGE 귀차니즘 3556 12-05
너무 보고시픈 빅송 ㅠㅠ 최근 빅토리아 사진 IMAGE 명탐ㅋㅋㅋ 586 12-05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