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TV연예

  • TV연예 베스트
  • 오늘의 테마

2014 MAMA 키스퍼포먼스 이국주 조세호였듬.. [2]

TV연예 > 연예계 핫이슈 수박슈박슈박수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432 주소복사

2014-12-05 02:53  |  119.***.139.***

2014 MAMA 키스퍼포먼스 원래 이국주 조세호가 하기로 했었대요...

근데 왜 안함? 홍보하냐?? 홍보용으로..??

조세호가 못하겠다고 했다던데

둘이 키스퍼포먼스 주인공이면 서로 육회한점 뜯는다는
생각으로 하면 됐을건데..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2건)

등록
  • 홀가분하네잘살자  2014-12-05 06:54 | 116.***.11.***

    추천 0

    엑소 중독으로 올해 대상중 두개를 받앗다는게 말이되나? 앨범많이 팔리면 주는상이 올해의 앨범상 기준이 말이 안됨 멜론시성식처럼 올해의 앨범상은 앨범판매량이 아닌 앨범에 수록된 곡들이 전체적으로 인기를 끌엇던 가수한테 줘야지 나참....나

  • 잤잤의 신  2014-12-05 06:19 | 121.***.103.***

    추천 0

    딱저정도가좋았다 웃기기도했고..저기서키스까지했으면갑자기이질감느껴졌을듯

1

연예계 핫이슈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퍼스트룩화보 이정재 IMAGE Anywhere will be heaven 1808 12-04
2014 MAMA 수상자 상나눠주기 잼 똥바비 371 12-04
정우성 싸인회.. 그냥 소름돋는 외모,.... IMAGE 탱 ? 베뤼망취 678 12-04
강소라 4개국어.. 진짜 대단하네요.... IMAGE 원리퍼블릭 367 12-04
유승호 복귀작이 고아라랑 하는 조선마술사... IMAGE 마이마이구미 389 12-04
잘자란다.. 김유정 셀카 IMAGE 이부상서홍여심 431 12-04
강소라 화보 비하인드사진.jpg IMAGE Sewol20140416 466 12-04
mama 레드카펫 선미사진.jpg IMAGE LuXiakim 457 12-04
에네스카야 쉴드치는 이 미친년은 뭐냐? [5] IMAGE 99et 416 12-04
한국적인 여배우.. 이영애 화보사진 IMAGE 하양샤베뚜 857 12-04
지드래곤 인스타그램글 존나 건방지다.. [1] IMAGE 므츠느그그그그그그그 571 12-04
박수진 팬사인회 ㅠ0ㅠ 이뽀... [2] IMAGE 지금존나빡치고모든게슈ㅣ바 548 12-04
베스트드레서 이수혁 최고최고 IMAGE 안신원(1978.12.22, god) 354 12-04
故 신해철 수술 병원 무즙파워 레인져 292 12-04
헉 컬투쇼 효린 민낯이네.. IMAGE 다좋은데어떻게골라? 419 12-04
낸시랭 옷 참 특이한거같어 [2] IMAGE Zㅣ아코 320 12-04
힐러같이 찍는 지창욱 박민영 IMAGE 힘내기 320 12-04
오구오구 우리 승호 ㅠㅠ 유승호 전역 축하해 [4] IMAGE 공부하라고말해 533 12-04
ㅋㅋㅋ싸이콘서트 올해는 현아라매 ㅋㅋㅋㅋ [4] IMAGE 정비주얼 430 12-04
강소라 드레스 h&m꺼라니... 3900... IMAGE 존나유세떨지마세요 유세윤이세요? 612 12-04
유승호 전역 IMAGE 축구왕숏다리 298 12-04
2014 MAMA 강소라 IMAGE 오드리 될뻔 239 12-04
라디오스타 황영희 IMAGE 도영찡 300 12-04
윤미래 국카스텐!!! 대박... !!! [7] IMAGE 찬란하고열렬하게 503 12-04
죠앤 친오빠 이승현 IMAGE 달려라 뭐하니 323 12-04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