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뷰티

  • 뷰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긴머리 웨이브펌?ㅋ

뷰티 > 나만의 스타일 -수-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834 주소복사

2014-12-04 11:50  |  165.***.37.***

긴머리 웨이브펌해서 이렇게 나오는건가???

고데기로 한거아닌가.........

하여튼 여자는 머리가 일단 길어야하는듯..........

 

 

머리색깔이랑 웨이브 다 이쁘지 않음??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0건)

등록

나만의 스타일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지방시 판도라백!! ㅋ IMAGE 김랄? 625 12-04
나이키 롱 패딩 ㅠㅠㅠ살래살랭 IMAGE 드래곤걸인걸 4362 12-03
겨울에 꼭 있어야하는 롱부츠. 별빛나무 548 12-03
루피망고 모자 사고팡... IMAGE angelsn 501 12-03
가죽치마 코디.....느낌있당 ㅋ IMAGE 달콤한양 696 12-03
오버사이즈 롱코트 코디..... IMAGE 첫째보리 954 12-03
올블랙 패딩 코디 +_+ ㅎㅎㅎ IMAGE 단호박녀 874 12-03
빨간앙고라니트^^ IMAGE 뿌이이잉잉 887 12-03
유니클로 후리스!!!!!!!!! ECO 652 12-03
씨바이끌로에 가방 ㅋㅋㅋ IMAGE 하?양?토?깽?이 769 12-03
앞머리 자를까 말까 ~~ 맥주와땅콩 564 12-03
호피 퍼 코트 하나 사야징...헤헤 IMAGE lovelymax88 571 12-03
아베크롬비 패딩 이제 별룬가?? IMAGE 피어씽 546 12-02
겨울 목도리 스타일~ iluvu 475 12-02
ㅎㅎㅎ앙고라 니트... ^^ IMAGE 혜찐찐 467 12-02
완전 내스타일인 꽈배기 터틀넥! ㅋ IMAGE 미오베네 460 12-02
진심워너비스타일 ㅋ IMAGE 지히 612 12-02
샤넬 클래식 캐비어 .......흐..존예다 IMAGE 크리스티나 552 12-02
어그부츠 하나 살라구여 IMAGE 꿀벌 353 12-02
겨울 트렌치코트 코디 :-) IMAGE 대바악 760 12-02
해외 웨딩 헤어스타일 ㅋ IMAGE 별명짓는것도일 763 12-02
떡볶이 코트가 유행임? 기승맘 596 12-02
완전 상큼한 파란색 니트 코디 IMAGE 모닝커피한잔 986 12-02
미우미우 클러치백..............존예 IMAGE 내사랑탄이 729 12-01
입생로랑 가방 가지고 싶당 IMAGE 뽀?로?롱?마?녀?사?냥? 1098 12-01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