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 멈출 수 없는 그녀들의 딸꾹질, 히컵

사는 이야기

  • 사는 이야기 베스트
  • 오늘의 테마

아침에 출근하는데..ㅋㅋㅋ [3]

사는이야기 > 힘내요! 미쓰김 사랑은봄비처럼 신고하기

추천 0 조회 425 주소복사

2014-12-04 00:16  |  169.***.70.***

오늘 아침에 완전 추웠자나여...ㅋㅋ

출근하는데 ㅋㅋㅋㅇ얼마나 추웠으면....

 

아침에 머리감은거 다 안말리고 나왔더니 살짝 머리가얼었더라그여 ;;;;;

회사들어가니까 그제서야 머리에서 물이 뚝뚝뚝.....

 

ㅋㅋㅋㅋ일하면서 물 맞앗네여 ...허허

추천 0

목록 윗글 아랫글

가입신청
   
   
   


덧글 (3건)

등록
  • 뭉뭉이  2014-12-04 19:17 | 155.***.26.***

    추천 0

    ㅠㅠ감기조심하세요 ㅠ

  • 친절한수경씨  2014-12-04 11:26 | 161.***.229.***

    추천 0

    ㄷㄷㄷㄷ ㅠㅠㅠㅠ 머리는 저녁에 ㅋㅋㅋ

  • 오징징징  2014-12-04 06:09 | 164.***.221.***

    추천 0

    ㅋㅋㅋ안추?어여???

1

힘내요! 미쓰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사무실 히터 틀어놓는데도 추워요 ㅠ_ㅠ [3] 언젠가그대와 524 12-03
흔한 회사 자랑 ㅋㅋㅋㅋㅋ 케이윌조아 347 12-03
당연히 크리스마스 회사 휴일이죠? [3] 바다야보고싶어 462 12-03
회사가 더 멀어진다. 광란의프라이데이 374 12-03
부서 이동 아이시떼루 368 12-03
미생 완전 공감하는 사람! 넌 내꺼 307 12-03
모든걸 저에게 맡기는 상사.. 꽃구름 446 12-03
너무 추워서 출근하기 싫어요 ㅠㅠㅠ [3] 뭐입지ㅠ 426 12-03
회사사람들끼리 너무친해서 스트레스받아요 [3] 정신차리자규 414 12-02
어리버리한 신입... 海賊 디스크 ? 되다 552 12-02
사무실 히터 안틀어서 넘 추워요 ㅠㅠ [3] 헤헷 327 12-02
회사 4대보험 중요한가요??? [1] 겨울이온다아 492 12-02
출근준비 얼마나 걸리세요?ㅋㅋㅋ [3] 사라고할때까지물어봄 355 12-02
영업직에 관한 질문 슈퍼그냥줘 481 12-02
오늘 출근길 지하철...낑겨죽을뻔 ㅜㅜ [3] 우울한oneday 291 12-02
눈물이 많아요!! 챠일스 396 12-02
출근길이 고생 치킨마니아 345 12-02
아무것도 이룬게 없는데 나이만 먹는거 같아요. 노스트라 단무지 430 12-02
회사 월급 식대포함이세요? [3] 이세상엔 717 12-02
사무실이 너무 추워요 ㅠㅠ 옥다방고양이 442 12-01
회사 점심시간 몇시간이세요?? [3] 마음의이야기터놓을게 418 12-01
오늘 회사 첫출근했었어요 ㅋ [2] 둘리여친 413 12-01
새벽을 지새웠어요!! 이지히이 430 12-01
오늘 옷을 따뜻하게 못입고 온게 후회되네... Angel쮸쮸 379 12-01
월요병..ㄷㄷㄷㄷㅜㅜㅜㅜ 졸려요 [2] 만세는무섭다고 528 12-01

맨위로

신고하기

HICCUP

신고내용 입력
게시물 URL
첨부파일
신고자 ()
유형
내용
확인 취소






히컵포토